진정한 스페인어 공부의 시작...!!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시원스쿨에서 주문한 패키지의 책이 모두 도착했어요.

주말에 도착해서 올릴려고 했으나 개인사정의 문제로 오늘 올리게 되네요.

KakaoTalk_20180108_171821353.jpg

...평소 책 한권도 제대로 못 끝내는 경우가 허다했는데...
...

이번년도에 처음 도전하는 일이니 무조건 다 끝내야겠다는 생각으로 공부하려고 합니다.

누가 시켜서 하거나 강제로 해야하는게 아닌 제 의지로 도전하는거니 반드시 끝내서 자랑스럽게 스페인어를 저의 제 2의 외국어로 자리잡을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강의 갯수는 한 과목당 25개~30개 정도 되는것 같고, 과목이 25개...

하지만 최대한 빠르고 열심히 집중하여 끝내려고 합니다.

스티밋에 매일 올리면서 제가 얼마나 달성했는지도 확인하고, 중간에 끊임 없이 꾸준히 공부해서 몇 달 뒤에

전부 완료했다는 인증샷과 함께 제 자신에게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내고 싶네요.

그럼 전 강의들으러 이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월요일 저녁 맞이하시길...!!

Sort:  

스페인어로 대화하시는 분들 정말 멋있어 보여요!!
@wlchfl5358님 목표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dabok님!! 좋은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뉴비입니다 ㅎㅎ
블로그 잘 보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kth 님 많은 활동 부탁드려용^^

스페인어 너무 배우고 싶은 언어였는데 이렇게 실천하시는 분이 계시는군요 ㅠ 너무 부럽습니다. 나르코스 같은 남미 배경 드라마를 보면서 너무 매력적으로 들리더라구요

아직 스페인어 나오는 드라마는 본 적 없지만 이제 보면서 공부하려고 해요 ㅠㅠ
저도 평소에 배우고 싶었는데 말만 하다가 이렇게 실천 하게 됬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