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검사 준비중.. (잡플랫 절대 추천 안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213307057.jpg

후... 친구도 이번에 취직하고 이제 저만 남았는데 내일 모레 인적성을 보러 갑니다 ㅠㅠ

인성검사가 중요하다고 해서 잡플랫이라는 사이트에서 돈 2만원씩이나 주고 모의 인성검사를 해봤는데요...

ㄷㄷ... 매우 위험...

솔직히 대답하면 저렇게 되더군요... (혹시 저번에 떨어진것도 이것때문인가...!?)

그래서 거짓과 과장으로 인성을 봤더니...

결심했습니다 ㅋㅋㅋ 이번엔 과장을 더해서 이런식으로 봐야겠어요.

좋은건 확실히 극단적으로 좋게 점수를 줘야 저렇게 높게 나오네요.

그건 그렇고 잡플랫 무슨 인성검사가 한번에 2만원씩이나 하는지 모르겠네요.

문제는 당연히 똑같고, 한번 풀면 자기가 체크 한 답이나 문항도 다시 볼 수도 없던데 거의 바가지 같더군요.

심지어 인성검사에 해설강의가 추가되어 6천원을 더받고 팔길래 이것도 궁금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해설 강의라 써놓고 해설은 커녕 그냥 유튜브, 네이버 카페에 나와있는 팁보다 덜하면 덜했지 거의 도움도 안되는 16분 짜리 동영상 하나 너놓고 판매하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동영상이 이게 끝인지 질문을 해봤더니 답변이....

인성검사에 대해 부족한 정보를 가지고 계신듯 합니다. 인성검사는 정답이 없는 검사입니다.
하여 문제풀이식의 해설강의가 있을수 없습니다. 다만 동봉된 해설영상처럼 응시방법의 유의점이나 팁을 제공해드릴 수 는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적성 검사 여태 몇십번을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제 지인 중 몇 당한 사람이 있더군요 ㅋ

저렇게 해설 강의라고 써 놓으면 누가봐도 문제들 보면서 해설을 해주는 것처럼 생각할텐데 대답 하는 태도를 보면 참 ㅋㅋㅋㅋㅋ

진짜 16분동안 도움 될만한 팁 단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냥 유튜브나 네이버에 '인성검사 팁' 치면 나오는 정보들이 저것보다 훨씬 도움이 됩니다.

잡플랫 다시는 이용 안 합니다.

제 동생이랑 지인들도 절대 이용 하지 말라고 해야겠네요.

친구들도 그냥 인성검사 책 구입해서 하는 것이 훨씬 도움된다고 하네요.

하... 제발 이번엔 좀... 합격좀 하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