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ccetpkim 의 소개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전공은 심리학이지만, 졸업한지도 좀 지났고, 앞으로 여기서 심리학 이야기를 할 거 같진 않고 아마도 이런저런 잡담과 관심사 관련 이야기를 주로 할 거에요.

주된 관심사는 글쓰기입니다. 전업 작가를 지망하고 있어요.

Cm03Vb4UcAAR3t6.jpg

이런 모토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곳에는 습작 보다는 지금까지 제가 긁어모은 글쓰기 팁들과 실천과제들을 기록하는 장으로 쓸 것 같습니다. 저와 여러분이 가장 원하는것은 당연 돈이겠지만, 그 외에도 글쓰기 자체를 원하시는 분들이 꽤 되실 거라 믿어요. 물론 여러분 중에 그런 분이 안 계신다 해도 제가 있으니까요! 같이 많은 팁들을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취미인 TRPG 이야기를 빼 놓을수 없겠내요. TRPG는 정말 재밋는 놀이고 여러모로 유익합니다. 문제는 TRPG는 친구와 함께 해야 한다는 것이고 저에겐....

images.png

따라서 여기 열심히 TRPG 관련 글을 써서 여러분을 잠재적 친구 후보군에 넣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물론 그게 아니어도 TRPG는 충분히 재밋습니다. 정말입니다. 믿어 주세요.

사실 여기 분위기가 뭔지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여긴 블로그 같은 개인 공간보다는 좀 더 자유게시판 같은 커뮤니티로 보이고 뉴비는 닥눈삼 같은 커뮤니티의 규칙도 있을거 같고 그렇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겠죠.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6.30)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06-30-update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환영합니다 ~~ TRPG가 뭔지 궁금해지는분요 !

환영합니다 좋은글써주시는 포스팅 많이 보고싶네요~
소통하며 지내요

반가워요^^ 심리학관련글정말좋아해요 좋은글기대할게요 보팅팔로우드리고갑니다~

드디어 왔군요^^ㅋㅋㅋ 즐거운 스팀잇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좋은글의 소재를 갖고 계실것같습니다 기대되네요

이런식의 문구는 항상 재미있네요. '주위에 다 이상한 사람이면 니가 이상한 사람이다'라는 말도 있죠 ㅎㅎ

그렇습니다. 저 또한 여러분의 인터넷 친구인 것이지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시고 양질의 컨텐츠 기대할게요^^

좋은.. 은 모르겠지만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52.70
ETH 3455.1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