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초코만두 4화 - 고백(2)

in #kr-newbie6 years ago

제목.jpg
4-1.jpg
4-2.jpg

빨리 올리고 싶었는데 광복절 공휴일로 지인들이 계속 줄줄이 놀러와서
생각보다 늦게 올리게 됐네요 ㅠㅠ

빨리 날씨가 시원해졌으면 좋겠어요~ 아직은 너무 덥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끌려가는 샷이 너무 귀여워요 웹투너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요??
앞으로 귀여운 컷에 신경을 좀 더 써봐야겠네용 ㅋㅋㅋ

사귀자고 이야기한 날 반지까지...
누군가를 참 많이 닮았어요..
(우리집 남편 ㅋㅋ)

박력있드아 ♡3♡

이쯤되니 @hjk96님의 남편분이 너무 궁금해져요 ^^ㅋㅋㅋ
닮은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닌 듯 해요^^!!

반님 여기서 남편자랑이 너무 심하시네요!!ㅋㅋㅋ

남편자랑 좋아요~~ㅋㅋㅋㅋㅋㅋ

달달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따라해봐야겠어요 ㅎㅎ

(╹◡╹) 첫날 반지까지 대단한데요~ ㅎ

부담스럽긴 했지만 내심 기분은 좋았네요...^^ㅎㅎ

마이~ 뿌레~시~어~스~!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 귀여우세용 ^^

헉 벌써부터 두근거려요ㅎㅎ
둘이 오래갔으면 좋겠어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지금 남편과의 연애 스토리랍니다~~^^

헉 논픽션이라니 예상도 못했어요ㅋㅋ대박!

그런가요~^^ㅋㅋㅋ
앞으로 많은 이야기들이 있답니다~^^!!

커플 반지인 줄 알았더니, 여자 반지만 했네요? ㅎㅎㅎ

아닛? ;; ㅋㅋㅋㅋ

ㅠㅠㅋㅋㅋㅋㅋㅋ
커플링 하자고 했더니 자기는 반지 끼는게 불편하다며... 제 것만 사줬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정확하게 포인트를 잡으셨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저 당시 그럼 같이 커플링으로 하자고 했더니 자기는 반지 불편해서 못 끼는 타입이라며...ㅋㅋㅋ
기분은 좋긴 하지만 약간 찜찜한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ㅋ

이야...상남자네예!
ㅋㅋㅋㅋㅋ인형처럼 데리고 가는게 웃겨여
순두부같은 남자인줄 알았는데...+_+
다음화도 기대되용♡

찌니님~!!^^
재밌게 보셨다니 기분 좋아요 ^^~~!!
순두부같은 남자 ㅋㅋㅋㅋ

어멋 남편분께서 추진력이 강하신 스타일이신가봐요. 사귀자고 한 날 바로 반지 맞춤이군요 :)

저도 얼떨결에 반지를 받게 됐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내심 기분은 좋았다능...^^ㅋㅋ

보기만해도 웃음이 절로 피어나오네요..

이런 직구스러움과 스트라이트 정말로
사이다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직구스럽죠 ㅋㅋㅋㅋ
항상 재밌게 봐주시니 감사드려요 ^^!!

알콩달콩 하네요
나는 왜 이생각을 못했지 ㅎㅎ

보통 사람들이 하는 생각은 아니긴 하죵ㅋㅋㅋ
반지정도는 원래 좀 더 만나다가 하는게 정상이니까요 ...ㅠㅠㅋㅋㅋ
아주 특이한 케이스 ㅋㅋㅋ

저는 결혼할때 해야된다는 생각이 있어서 반지생각은 못했었네요
귀걸이 목걸이만 사준거 같아요;;;ㅋㅋ

계획적이시네요 ^^ㅋㅋㅋㅋ
귀걸이 목걸이 받아도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여자들은 귀걸이 목걸이 반지 다 좋아하니까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