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뭇머뭇 거리며...카레향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vuddks(평안)입니다~^^
며칠동안 스팀잇에 글을 쓰지못했네요~☺ 글재주가 없다보니~ㅋ~ 머뭇거리기만하고 이런글 저런글 글동냥만 다녔답니다~이곳 스팀잇에는 참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image
오늘 저녁메뉴로는 카레를 준비했답니다~
온가족이 좋아하는 카레랍니다
다른반찬도 필요없어요
김치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이지요😉^^
image
저희집에서는 카레를 밥에 비벼먹는게 아니라 카레에 밥을 말아먹는답니다 ~ㅋ~🙆
딸아이가 따끈한 국물을 좋아해서 언제부터인지 국물 카레로되어버렸네요~~
image
재료는 그때그때 달라요~
오늘은 감자 ,양파,단호박,햄,파프리카 새송이버섯,팽이버섯,사과를 준비했지요~ 카레가루는 항상 대용량 1kg 을 사놓고 사용한답니다^^ (워낙 집에서들 먹는걸 좋아해서지요)
image
저의 보조 주방장님이신 나의 💜씨가 모든 재료를 손질해서 준비해놓으면 저는 요리만하면된답니다 ㅋ~
image
오늘도 한솥이 되어버렸네요~
따끈따끈한 카레에는 역시 흰쌀밥이지요~*

늦은밤 추운곳에서 떨며 돌아와서
호호 🍜불며 맛있게 먹어줄 아이들을 생각하니 요리는 수고로움이 아닌 행복이랍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했습니다🙏^^

Sort:  

카레향이 여기까지 나는듯 하네요
몸에 좋은 음식이니 자주 하게 되더라고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도 자주해먹는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33
ETH 3253.9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