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무실에서도 똑똑하게 메모하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브이얌(@violetK)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예전에 초록창에서 발견한 멋진 포스트잇 정리법을 공유해 드릴게요. 

우리 뇌는 생각보다 체계적이래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구분하여 포스트잇을 붙여놓으면붙여놓은 메모를 잊지않는 사원이 될 수 있어요!! 

이제 모니터를 둘러싼 무분별한 메모는 그만!!!

체계적인 사람이 되자구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전 우선 사무실 책상정리부터 해야겠군요 ㅠㅠ
모니터.jpg

저도 저렇게는 못하구요 , 할일/기억해야 할것 이렇게 두파트로 만 나눠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앗!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ㅎㅎ
참고해서 저만의 배치방법을 만들어야 겠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기만의 정리법이 있는게 제일 best 인것 같습니다 >_<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도 할께요
제블로그도 놀러와주시고 맞팔해주세요 ㅎ

맞팔했습니다 :)
자주 놀러갈게요 :)

핸드폰으로 캡쳐를 해놔야겠네요. ^^

참고만 하시고 @emmaa 님의 스타일로 변형해서 사용하세요!
꼭 저렇게 사용할 필요는 없어요!

아... 육아맘은 구경만 하다 갑니다~^^ㅋㅋ

ㅎ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

덕지덕지 붙어있는것 같아도 나름의 규칙이 있습니다ㅎㅎ

저는 정말 혼돈의 메모였거든요,
이제는 최대한 규칙적으로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괜찮은 방법이네요^^ 본받고 가요 ㅋ

히히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36.36
ETH 2283.8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