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처음으로 스팀달러 현금화 한 이야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달러를
처음으로 현금화 했던 이야기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벌써 현금화 해보셨나요??

오 이걸 글로만 보다가 말로 들으니 또 다르네요 ^^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언젠가 출금 할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금방 와요~~
보상 나오면 테스트로
그 과정 한번 올려주세요
그다음엔 스팀파워로~ 쭉쭉 가야죠

ㅎㅎㅎ자료가 많이 있던데 ㅠㅠ또 올려도 괜찮을까요??

아직 현금화할때는 안됐지만 방법을 아니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ㅋ

그쵸 그쵸 ㅎ
희망이 가장 큰 기쁨이죠

성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친절한설명 감사합니다ㅋ
네이버에서도 설명듣고있었는데ㅡ
앞으로는 여기서 들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당~~~

예 감사합니다
열심히 보팅해 드릴께요

사람들이 무척 궁금해라 하는 이야기 이지요.
"이게 진짜 돈이 된다고?"
보여주면 "헉!"소릴 내게되는 ^^
비밀이었는데 ㅎㅎ

그러니까요~~
스팀잇 정말 대박입니다👍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은 영어를하십니까? Steem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서 재미 있습니다. 그래서 실수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구글 번역을 사용하고있다.

한국어를 한번 배워 보세요~
한국은 아마도 steemit 의 수도 가 될것입니다

우와 전 언제쯤이면..ㅋㅋㅋ:D좋은 영상 감사해요~

저도 이제 4주 정도 되었습니다~
함께 성장 합시다

처음.. 떨립니다

처음은 항상 떨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