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사우나 이야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 하는 벤티❤️입니다.

저는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주변에 무엇이 있느냐
주변에 어떤 사람이 있느냐?

하는 환경이라 생각 합니다.

맹모

를 좋아 하는 것도
환경 조성을 최우선으로 생각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흙수저이기에
좋은 환경 조성이 무엇 보다 중요합니다.

내주변에
다 직장인이면
저는 직장인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내 주변에 사업을 하는 사람들이면
사업을 하는 사람이 될 확률이 높죠

그래서
저는
제 주변에 부자와 함께 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30살때 부터

지금은 사라진
리츠칼튼 호텔 사우나를 등록 하였습니다.

보증금 3,000만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운동 할때 마다
인사를 드렸죠 ㅎ

어르신들

제가 가장 나이가 어렸던것 같아요

그래서 형님들에게 인사 열심히 하면서
모임도 많이 나가고 그랬습니다.

지금은 반얀트리로 옮겨서
아침 일찍 운동와서
매일 인사 하면서
인맥을 늘리고 있습니다.

정말 부지런한 분들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니 부자 되지 이런 느낌

새벽에 오셔서 운동 하고
출근 하고
일 시키고
다시 돌아 와서
낮잠 주무시고~

아무튼
저는 10여년을 이렇게
인맥을 쌓으며
좋은분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연예인분들도 많이
만나고~

제가 이 글에서 하고 싶은 말은

내 주변 환경을 어떻게 만들어 갈것인가?

라는 부분입니다.

내주변을 한번 돌아 볼 필요가 꼭 있습니다.

내주변 모습이
꼭 나의 미래는 아니지만
미래일 확률이 높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Sort:  

제목보고 삐까뻔쩍한 사진들을 기대하고 들어왔다가 좋은 말씀 잘 보고 갑니다. 저도 부자가 되려면 부자들과 어울려야 한다고 생각해요. 제 주위에 부자들을 딴세상 사람 보듯하며 멀리하는 친구들 보면 좀 아쉽습니다.

다들 다들 관점이라
인정해 줘야 하는 것 같아요
무엇이든 억지로는 힘든것 같아요

항상 아침마다 좋은 글 읽으며 하루 시작할수있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ㅎㅎ저도 제 주변사람들이 많이들 좋아해 주셔서 복을 타고난거 같습니다 ㅎㅎㅎ

아주 좋습니다

주변환경이 중요하다는 말씀!!
정말 공감됩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알지만 어떻게 주변환경을 좋게 할지에 대해서 방법을 잘 모를것 같네요. 저또한 그렇고요 ㅎㅎ

반얀트리 호텔에 있으니
아기들의 네트웍이 이렇게 중요한지
알게되더라구요
어릴때 부터
단단한 네트웍을 형성해 버리더라구요

이런 이야기들 좋네요ㅎㅎㅎ
잘 읽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제가 생각한거랑 엄청 비스히네요

와우 와우

크 멋지십니다.. 저도 벤티님처럼 사이즈있는 삶을 살고싶습니다 ㅠㅠ

일리가 있으신 말씀입니다.. 저도 친구에게 비슷한 얘기를 들은 적이 있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공감 감사합니다

정말 대단하시네요 어렸을때부터 그런생각을 하시다니@venti님은 곧 부자되실것같네요^^

저는 추억이
많은
추억 부자를 꿈꾸고 있습니다

와 좋은 인맥을 만드는 것도 어느정도에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갑니다. 벤티님의 노력이 대단합니다. 저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주변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스스로 더욱 좋은 환경의 사람이되며 그것은 성장으로 직결 되는 것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절실함이
필요 한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76.31
ETH 3509.0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