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신입회원님이 집중해야 할 것 1편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어제 정말 많은 회원님들이 가입 하셨는데요~

제가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돕도 록 하겠습니다.

팔로잉 과 보팅 그리고 리플 부탁 드립니다
큰 힘이 됩니다.

Sort:  

신입회원 정착에 힘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난 시간을 스팀에 투자하시는게 보이네요^^

너무 재미있습니다~
신입 회원들이 1년후 잘 정착해서
제 주변에 능력자가 많아 지면
저도 당연히 능력자가 될것 같습니다

네.. 그럴듯 합니다.
1년 뒤 한번 기대해 봐요^^

동영상 잘봤어요! 뉴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좋겠어요! 저도 다시 뉴비인 마음으로 열심히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 우리 함께 화이팅😃

저는 처음에 옆에 있는 숫자가 나이인줄 알았어요... 혼자 착각하고 있었네요!! 소통을 많이 하여서 숫자를 올려야겠네요!!

저도 처음에 무엇인지 몰라서 물어 봤어요

역시 ~ 정말 말씀을 잘 해주시네요 ^^

과찬이세요~ 초보자분들 도움 드리고 싶어서요~

팔로잉 했어요 ㅎㅎ

보팅 해 드렸습니다.
적극적 활동 부탁드립니다

아침 출근길에 보면서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저같은 초보에게 좋은 팁이 되네요~^^ 초보들이 잘 정착할 수 있게 도와주신다니 저도 믿고 따르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예 적극 보팅 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이 아니면 나중에는 기회가 점점 사라집니다
그러니 부디 잘 정착 하시길 바랍니다

신규회원 급증에 벤티님 역할이 아주 컸죠^^ 우선 제가 그랬으니까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함께 성장해요~~ 우리

저 또한 벤티님의 도움이 ...
감사합니다

올린글이 하루에 15스팀달러만 보팅 받을 수 있어도 월 100은 꿈도 아니겠네요.

그니까요~
초반 재미를 못 붙여서 정착을 못하면
의미가 없으니~
신입회원님들의 정착에 힘쓰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벤티님 글 보고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ㅎㅎ 팔로잉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많은 신입회원님들이 성장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동영상 잘 봤습니다~ 사단장이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D

감사합니다. 함께 스팀잇을 즐겨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