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캘리/POP/사군자] 수채화배경+펜드로잉 일러스트

in #kr-newbie7 years ago

수채캘리와 POP 강사일도 하고 사군자도 배우고 있는
워킹 맘 @unique0728입니다.
오전에는 작은아이 수영장에 데려다 주고 기다리는 동안
게시글들을 좀 볼 시간이 있었는데 알아야
할게 많고 복잡하네요.........

오늘도 소소한 개인 작품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수채화배경+펜드로잉 일러스트입니다.
KakaoTalk_20180112_113856978.jpg

같은 디자인에 색을 두가지 컬러로 느낌을 다르게 표현해봤어요.
KakaoTalk_20180112_113857596_글자삭제.jpg
그림과 어울릴만한 캘리 문구로 마무리합니다.

조금 여유가 생기면 캘리 이벤트도 해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과 팔로우하고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unique0728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수채느낌이 정말 좋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보아요^^

반가워요!^^저도 캘리 배우고 있어요. 나중에 기회되면 수채화 캘리도 배우고 싶은데 이렇게 보게되서 반갑네요. 자주 구경올게요!

먹으로 캘리그라피 하다가 수채캘리도 하니까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여.
지인에게 선물드리기도 좋아서 실용적이구요.
캘리 하시는 분이시라니 넘 반갑습니당^^

그렇군요 ㅎㅎ 4월정도에 전문가 과정 따면 한번 생각해봐야겠어요!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저도 캘리 공부하고 싶어요^^ 자주 놀러올께요~ㅋ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서 올릴께여.^^

펜드로잉에 수채화 느낌이 아주 좋네요 :-) 퍼지는 느낌이 너무 좋고 색도 너무이뻐요.글씨와 잘어울리는거 같네요 :-) 잘보고갑니다 저도 캘리 한번 배워보아야 겠어요 ^^

안녕하세요, @unique0728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그림에서 색을 너무 아름답게 쓰시는 것 같습니다!! 제가 색채학을 공부하려고 했었는데요. 특히 그림을 보았을 때, 색감에서 느껴지는 여러 감정이나 느낌에 대한 영향을 공부하려고 했었어요. 유니크님의 그림 색감은 반감이 일어나지 않는 화사한 봄의 생기가 잘 전달되는 듯 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D
이런 좋은 그림 전시하여, 소개하고 싶습니다!!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가요?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들어가 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30.08
ETH 3331.8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