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트렌디한 네번째 팝송 추천입니다!!!!! Marc E. Bassy - Plot Twist(Feat. Kyle)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제가 댓글 다 읽어보니까 R&B 좋아하시는 분들 많아서

이번에 추천드릴곡은 Marc E. Bassy 의 Plot Twist 입니다!!!

한글로는 마크 이 배시 라고 읽으시면 됩니다!!

저는 이사람 이름이 너무 멋있어서 들어봣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

비트도 제가 좋아하는 트로피칼풍의 통통튀는 비트라서 제 취향저격이었어요ㅎㅎ

이분 노래 엄청좋은데 생각보다 아시는 분 들이 별로 없어서 이번 추천곡으로 뽑았습니다!!

그리고 이분 진짜 잘생겼습니다.. 음악도 너무 잘하는데 생긴것도...

아마 이분은 제가 추천하는 포스팅에 네다섯번은 더 나 오실 분 이에여 ㅋㅋ

20-og.jpg

이제 얼른 가사와 노래로 넘어갈게요 ㅋㅋㅋㅋ 너무 길면 안보실까바ㅎㅎ

뮤비가 진짜 잘 나왓어요 뮤비꼭 보세요!!!!


Plot Twist

(feat. KYLE 카일)

[코러스: Marc E. Bassy:]

Plot twist, I never thought it would end up like this

반전, 이런 결말이 되리라고 생각해 본 적 없어

I always thought it would only be one kiss

난 언제나 키스 한 번이면 된다고 생각했어

One became a hundred

한 번은 백 번이 돼

Oh, all of a sudden, I'm saying, "I love you"

오, 나도 몰래 말해, "사랑해"

Plot twist, everything's happening so quick

반전, 모든 일이 너무 빨라

I only wanted a taste of your lips

내가 오직 원한 건 네 입술을 한 번 맛보는 거야

Lips became your body, nights turning to naughty

입술이 너의 몸이 돼, 밤은 문란으로 변해

You hit me with a plot twist

넌 반전으로 날 때려

I might drive fast, but don't slow dance

난 빠르게 드라이브할지도 몰라, 하지만 느리게 춤추지 않아

I fuck all night, I don't really fuck with romance

난 밤새도록 fuck 해, 난 정말 로맨스로 fuck 하지 않아

I might be hands on, but I never hold hands

난 어쩌면 만질지도 몰라, 하지만 두 손을 잡을 적 없어

Since you came into my world

내 세상 안에 네가 온 이후

I had to leave that in the past tense

그건 과거 시제 속에 남겨뒀어

All my life I've been a player, player, player

평생 바람둥이었어, 바람둥이, 바람둥이

But I don't wanna play no more

하지만 더 이상 바람을 원하지 않아

I guess that's the effect you got on me

내 생각에 그건 네가 나한테 미친 효과야

Somebody better say a prayer, prayer, prayer

누군가 기도를 말해줘, 기도, 기도

For the one I was before

예전의 나를 위해

I guess that's the effect you got on me

내 생각에 그건 네가 나한테 미친 효과야

[코러스: Marc E. Bassy:]

[KYLE:]

Don't know what it was, don't know what it was

이게 어떻게 된 건지 몰라, 이게 어떻게 된 건지 몰라

Baby, turn me up, baby, turn me up

베이비, 날 흥분시켜줘, 베이비, 날 흥분시켜줘

It was only one night, I was in and out

그건 단 하룻밤이었어, 난 하고 나갔어

How the fuck I fall in love? How I fall in love?

어떻게 내가 사랑에 빠진 거야? 어떻게 내가 사랑에 빠진 거야?

Yeah, she got inside

그래, 그녀는 내면을 가졌어

She built a brand new house in my mind

그녀는 내 마음속에 아주 새로운 집을 지었어

And damn, she already close with my moms

그리고 젠장, 그녀는 이미 내 엄마랑 가까워

I couldn't even kick her out if I tried

내가 시도했다 해도 그녀를 찰 수 없었어

Oh, I had it figured out

오, 진작 생각해 냈어야 했어

How'd she shoot me down?

어떻게 그녀는 날 쏘아 쓰러뜨렸을까?

Now she's moving in

이제 그녀는 안으로 들어오고 있어

Ah, shit

아, 이런

[코러스: Marc E. Bassy:]

See, I've never been in love

봐, 난 사랑에 빠진 적 없어

But I've never been opposed to it

하지만 그거 자체를 반대해온 적 없어

I never really thought I'd ever get this close to it

난 정말 이렇게 가까워지리라고 생각한 적 없어

Where do we take a chance?

어디서 우리가 만날 기회를 가졌지?

You wanna take a go for it

넌 목적을 추구하고 싶어 해

'Cause now you come into my world

지금 넌 내 세상 안에 들어오니까

I'll chase you 'round the globe for it

난 그걸 위해 세상을 돌아 널 쫓을 거야

All my life I've been a player, player, player

평생 바람둥이었어, 바람둥이, 바람둥이

But I don't wanna play no more

하지만 더 이상 바람을 원하지 않아

I guess that's the effect you got on me

내 생각에 그건 네가 나한테 미친 효과야

Somebody better say a prayer, prayer, prayer

누군가 기도를 말해줘, 기도, 기도

For the one I was before

예전의 나를 위해

I guess that's the effect you got on me

내 생각에 그건 네가 나한테 미친 효과야

[코러스: Marc E. Bassy:]

I never thought it would end up like this

난 이런 결말이 되리라고 생각해 본 적 없어

I always thought it would only be one kiss

난 언제나 키스 한 번이면 된다고 생각했어

One became a hundred

한 번은 백 번이 돼

Oh, all of a sudden, I'm saying, "I love you"

오, 나도 몰래 말해, "사랑해"

Plot twist, everything's happening so quick

반전, 모든 일이 너무 빨라

I only wanted a taste of your lips

내가 오직 원한 건 네 입술을 한 번 맛보는 거야

Lips became your body, nights turning to naughty

입술이 너의 몸이 돼, 밤은 문란으로 변해

You hit me with a plot twist

넌 반전으로 날 때려

어제 추천해드렸던 카밀라 누나꺼 반응이 너무 좋아서 저두 기분이 너무좋네요!!!

가입한지 3일만에 120팔로우도 했구 어제꺼 보팅도 거의 30명넘게 해주셨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더 열심히 좋은곡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저 팔로우 해주신분들 그리고 보팅 해주신분들 리스팀해주신분들 다 너무 감사합니다...!!

@@리스팀과 보팅 댓글 팔로우@@ 부탁드릴게요!!!!

Sort:  

저두 이런노래 완전 좋아해용🙊ㅋㅋㅋ

취향저격 해버렷따!!!! 앞으로 더 저격 해볼게여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음악 좋네요~ 이 곡은 뮤비를 꼭 보셔야겠네요~ 등장하는 모델 분 때문에 눈길이 떠나질 못해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이 존예>..<

오랜만에 팝송 들으니 좋네요. 근데 노래에 집중이 잘 안되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뮤비보셧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음 음색이 특이하다고ㅜ해야하나.... 듣기에 좋네요 뮤비도 좋그요.... 귀호강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해두시면 계속해서 귀호강 시켜드리는 음악 올라갈꺼에요!!!!

노래 좋네요. 이런 컨텐츠 저 좋아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곡 많이 올릴게여!!!! ㅎ_ㅎ

오 뮤비가 좋은데요.
Nice post

그니까요 이거 뮤비가 진짜 잘뽑혓어요 ㅋㅋㅋ

ㅎㅎ새로운 글 올리셨다고 해서 보러 왓어요.ㅎ
좋은 팝송 추천해주셧네요!
저도 한번 감상해보고 갑니다.ㅎ

넵!!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세상은 넓고 좋은 노래도 많네요 ㅎㅎㅎ

한국노래만 듣기에는 좋은 노래가 너무 많아서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맞죠 ㅋㅋㅋㅋㅋㅋㅋ 전 팝송을 많이들으니까 이젠 90:10수준으로 팝송만 들어요 사운드도 그렇고 너무 잘빠지는듯한느낌이라서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ㅎㅎ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잇!!!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