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트렌디한 음악추천 3번째 곡입니다!!!! Camila Cabello - Never Be the Same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이미 제목에서 카밀라 카베요 하면 유명한 노래 있죠?? Havana 다들 들어보셧을꺼에요!!

근데 이곡은 너무 많이 아시기 때문에 말을 안할게요!!!

Camila_(Official_Album_Cover)_by_Camila_Cabello.png

이번에 소개해 드릴곡은 Camila Cabello - Never Be the Same 입니다!

이곡은 Camila 앨범에 Havana 와 같이 수록 되있습니다 .

이번 카밀라 앨범에 있는 곡들은 다 잘나온거 같아요!!

원래 Havana 란 노래도 저렇게 뜰줄은 몰랐다고 그러더 라구요 ㅎㅎ

제 최애 곡중에 Top 3 안에 들어갑니다 전 시작부분과 하이라이트 부분 들어가기전에 가성부분이 너무 좋네요!!!

설명이 너무 길었네요!!! 얼른 가사로 넘어갈께용!!!!

Something must've gone wrong in my brain

내 머릿속이 돌아버린것 같아

Got your chemicals all in my veins

너란 존재가 내 핏속을 가득 채운것같아

Feeling all the highs feeling all the pain

기분이 계속 좋다가도, 고통을 느끼곤 해

Let go on the wheel, it’s the bullet lane

핸들에 몸을 맡겨, 여긴 고속도로야

Now I'm seeing red, not thinking straight

정신을 못차리겠고, 빨간 불이 보여

Blurring all the lines, you intoxicate me
너가 날 중독시켰고, 모든 선이 흐려져

Just like nicotine, heroin, morphine

니코틴, 헤로인, 모르핀을 한것 처럼

Suddenly, I'm a fiend and you're all I need

갑자기, 난 미쳐버렸어 너 없이는 안되겠어

All I need, yeah,

내가 원하는 모든건

you're all I need
It's you, babe

바로 당신이야

And I'm a sucker for the way that you move, babe

그리고 난 너의 몸짓에 완전히 반해버렸어

And I could try to run, but it would be useless

너에게서 도망갈 수 있었겠지만, 소용 없었을거야

You're to blame

이게 다 너 때문인걸

Just one hit, you will know I'll never be the same

한번의 부딪힘(만남)으로 넌 알수 있을거야, 내가 예전과는 다르다는걸

It's you, babe

그게 바로 너야

And I'm a sucker for the way that you move, babe

그리고 난 너의 몸짓에 완전히 빠져버렸어

And I could try to run, but it would be useless

벗어날 수 있었지만, 소용 없었을거야

You're to blame

이게 다 너 때문이야

Just one hit, you will know I’ll never ever, ever be the same

한번의 만남으로 넌 알수 있을거야, 내가 예전과는 다르다는걸

I'll never be the same

난 예전과는 절대로 같지 않을거야
I'll never be the same

난 예전과는 절대로 같지 않을거야
I'll never be the same

난 예전과는 절대로 같지 않을거야

[Verse 2]
Sneaking in LA, When the light are low

조명이 꺼지면 LA주변을 맴돌아

Off of one touch I could overdose

한번의 터치로 난 미쳐버릴수도 있어

You said, "stop playing it safe
Girl, I wanna see you lose control"

너가 말했지, "그만 내숭떨고 너가 이성을 잃은 모습을 보고싶어"

Just like nicotine, heroin, morphine

니코틴, 헤로인, 모르핀을 한것 처럼

Suddenly, I'm a fiend and you're all I need

갑자기, 난 미쳐버렸어 너 없이는 안되겠어

All I need, yeah,

내가 원하는 모든건

you're all I need
It's you, babe

바로 당신이야

And I'm a sucker for the way that you move, babe

그리고 난 너의 몸짓에 완전히 반해버렸어

And I could try to run, but it would be useless

너에게서 도망갈 수 있었겠지만, 소용 없었을거야

You're to blame

이게 다 너 때문인걸

Just one hit, you will know I'll never be the same

한번의 부딪힘(만남)으로 넌 알수 있을거야, 내가 예전과는 다르다는걸

It's you, babe

그게 바로 너야

And I'm a sucker for the way that you move, babe

그리고 난 너의 몸짓에 완전히 빠져버렸어

And I could try to run, but it would be useless

벗어날 수 있었지만, 소용 없었을거야

You're to blame

이게 다 너 때문이야

Just one hit, you will know I’ll never ever, ever be the same

한번의 만남으로 넌 알수 있을거야, 내가 예전과는 다르다는걸

I'll never be the same

난 예전과는 절대로 같지 않을거야
I'll never be the same

난 예전과는 절대로 같지 않을거야
I'll never be the same

난 예전과는 절대로 같지 않을거야

You're in my blood, you're in my veins, you're in my head (c'mon)

넌 내 핏속에있고, 내 혈관에 있고, 내 머리에 가득 차있어

You're in my blood, you're in my veins, you're in my head
넌 내 핏속에있고, 내 혈관에 있고, 내 머리에 가득 차있어

[Chorus]
Oh I'm saying it's you, babe

그게 바로 너야

And I'm a sucker for the way that you move, babe

그리고 난 너의 몸짓에 완전히 빠져버렸어

And I could try to run, but it would be useless

벗어날 수 있었지만, 소용 없었을거야

You're to blame

이게 다 너 때문이야

Just one hit, you will know I'll never be the same

한번의 만남으로 넌 알수 있을거야, 내가 예전과는 다르다는걸

It's you, babe

그게 바로 너야

And I'm a sucker for the way that you move, babe

그리고 난 너의 몸짓에 완전히 빠져버렸어

And I could try to run, but it would be useless

벗어날 수 있었지만, 소용 없었을거야

You're to blame

이게 다 너 때문이야

Just one hit, you will know I’ll never ever, ever be the same

한번의 만남으로 넌 알수 있을거야, 내가 예전과는 다르다는걸

벌써 3번째 포스팅 이네요 여러분들이 많은 관심가져줘서 감사합니다!!!

더욱더 열심히 해서 여러분들 취향에 맞는 노래 추천 많이 하겠습니다ㅎㅎ

댓글달아주세용!!! 맞팔 해드릴게요!!! ㅎㅎ

계속해서 잘부탁드립니다!!!

Sort:  

Havana말고도 이런게 있었네요

네 ㅎㅎㅎ 이번 앨범 너무 잘나왓어요 Real Friend 라고 잇는데 그곡도 너무 좋습니다 함들어보세요 ㅎㅎ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Havana 저도 즐겨 듣는데 지금 노래는 시간이 없어서 못 듣고 가요 ㅜㅜ)

ㅎㅎ 감사합니다!!!! 담에 들러서 들어주세용!!

팔로우함 ㅎㅎ 좋은 밤!

ㅎㅎ 너무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햇어용!!

맞팔하고갑니다^^ 플레이리스트에 한곡 넣어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계속 좋은곡 올려드릴게요!!!

형 덕분에 음악 잘 들었어.
나도 좀 이제 트렌디해졌나? (으쓱~)

형 내일도 곡올라오니까 기다리고잇어잇!!!!!! 고마웡!!!!
맞팔가자잇
!!!

좋다~사진에눈이간다

카밀라 누나는 사랑이죠!!!!!
좋은노래 들고 오겟습니다 !!! 팔로우해쥬세용!!!!

네.반가워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ㅎㅎ 감사합니댜!!! 다음곡은 더욱 트렌디하고 우리회원님들 취향에 맞게 골라서 돌아오도록하겟습니댜 !!!!

음색깡패인데요 ㄷㄷㄷ 노래 너무 좋네요

히힣 감사합니다 아직 보따리 풀지도 않앗으니 !!! 더욱 기대해주세요!! 좋은곡들로 내일 다시옵니다

반갑습니다^^ 맞팔 하고 보팅도 했어요 ㅎ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앞으로 더좋은곡 많이 올리겟습니댜!!! ㅎㅎ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보팅하구 갑나다ㅎㅎ

ㅎㅎ 감사합니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