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맛집] 핍스에비뉴 인 뉴욕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트윙클입니다 :)

휴가를 다녀오느라 스팀잇에 포스팅이 오랜만이네요.
아무것도안하고 먹고쉬다가 돌아오니 뭔가...
더 쉬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이태원나들이를 했어요!
주말이라그런지 가는곳마다 사람이 많더라구요ㅠㅠ

배는고프고....덥고...사람은 북적대고.....
아무곳이나 들어가자 싶어서 별 기대없이 방문했다가 맛집리스트에 올리게된 "핍스에비뉴 인 뉴욕" 소개합니다 :)

IMG_6938.JPG

들어가는 입구에요!

식당은 2층인데 1층의 통로(?)는 이렇습니다 ㅎㅎ
사진을찍으면 정육점조명이 ^ㅡ^;;

아! 핍스에비뉴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혹은 필라프를 파는 가게입니다! ㅋㅋㅋㅋ

IMG_6936.JPG

요러케 들어가면 직접 피자를 만들고 계세요!

아...먹는게 너무 급해서 메뉴찍는걸 깜빡....ㅠㅠㅠㅠ

피자종류가 특별하다거나 한건 없었어요! 그런데 야채가 많이 올려지는 종류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IMG_6949.PNG
요러케 귀여운 맥주광고도있구용

IMG_6929.JPG
IMG_6931.JPG
저희가 주문한 피자에요!
(죄송해요 이름은 기억이안나요.......)
야채도 싱싱하고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배부르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하 ㅠㅠㅠㅠㅠ

IMG_6934.JPG
IMG_6935.JPG
소고기필라프입니다.
좀 더러워보이네요....하지만 맛은 베리굿!

여자넷이서 요정도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피자가 생각보다 큽니다 ㅎㅎ 값도저렴한편!!

여기....많이 알려지지 않은곳인것 같아요.
근데 정말 맛있습니다. 피맥이 떠오르신다면 강추에용!

이태원에 가신다면, 다른음식점을 가기엔 웨이팅이 길다면.....추천드립니다!! ㅎㅎ

하아...일요일이네요... 하지만 하루만 버티면 휴일이 기다리고있죵...휴일만 바라보고 사는인생..슬픕니다 흑흑 ㅠㅠㅠ

여러분 즐거운 주말오후되세요 :)

Sort:  

피자에 치즈가 주렁주렁 메달려있네요 건강하고 맛있어 보이는 피자 한쪽하고 싶어지네요

기대하지 않고 찾아간 곳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 이태원에 가보신다면 감히 추천합니다!

앗...1층 사진보고 술집인줄....ㅜ

이태원 놀러간지도 오래되었네요 흑흑....
스팀잇 킬 때마다 가보고 싶은 맛집이 늘어나요...우째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