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후기] 프링글스 할라피뇨맛!!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winkle0604입니다.

평소에 과자를 직접 찾아서 먹지는 않아요.
과자를 사게되는 경우는 집에서 맥주한캔이 생각날때?!
그때는 꼭 감자칩을 사곤 한답니다 ㅎㅎ
맥주친구 감자칩 ㅋㅋㅋㅋ

프링글스도 짭짤한 맛 때문에 종종 애용하는데요.
할라피뇨맛이 새로나온건 아시나요?

제가 직접구매한것은 아니고, 워터파크에 방문한 친구가 득템해온 것을 선물로 받았어요!
IMG_6842.JPG
외관은 일반 프링글스와 같지요 ㅎㅎ
IMG_6843.JPG
할라피뇨가 그려져있구요 ㅎㅎ
IMG_6844.JPG
과자모습도 똑같습니다~
IMG_6846.JPG
흠......ㅡㅡ 괜히보여드린걸까요....?

먹어본 소감을 말씀드리면!
할라피뇨맛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짜구요...맥주를 부르는맛!
할라피뇨 향을 좋아하시는분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제돈주고 사먹을것같지는 않습니다 ^^;;;;;;;;

이제 하루남은 주말!!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회원가입 자기소개글은 introduceyourself태그를 쓰면 좋다고 합니다.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14 / 7개 / 합계 : 7.9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winkle06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짭짤한 프링글스는 맥주안주로 최고죠~
즐거운 주말되세요 ^^

맞아요 맥주도둑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궁금해서 편의점돌아다녔는데 없네요 ㅠㅠ

헛...아직 판매하는건 아니에요ㅠㅠ 가장 중요한 말을 깜빡했네요ㅠㅠ 날도더운데 죄송죄송

Congratulations @twinkle06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이건 진짜 맥주랑 궁합이 딱이겠는데요!

맞아요! ㅎㅎ 궁합이 맞는 과자가 점점 늘어나네요~

맛있을것 같은데요!? 원래 짠과자는 맥주랑 짝꿍이잖아요ㅋㅋㅋ 나중에 시중에 판매되면 하나 사먹어봐야겠어요!!

네 맞아요 맞아요 ㅎㅎ 한번정도는 드셔볼만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프링글스! 맥주안주로 최고죠 ㅋㅋㅋㅋ

요즘 과자 값이 너무 비싸요 ㅜㅜ
과자 먹을 돈 아껴서 치킨 시켜먹는답니다 ㅋㅋㅋㅋ

네 저는 과자중에선 쌀로별을 제일 좋아하는데...생각없이 집어서 계산하다가 완전놀랐어요....2500원이더라구요.......ㅠㅠ

할라피뇨를 엄청 좋아하는데 이건 왠지 돈주고 사먹고 싶지 않네요 ㅎㅎ 이맛 첨봤어요!! 프링글스는 진짜 '니가 뭘 좋아하는지 몰라 아무거나 다 만들어봤어' 식으로 정말 온갖맛을 다 만드는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54.14
ETH 3466.3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