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맛집] 청송냉면(청송함흥냉면) 다녀왔어요~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twinkle0604입니다.

주말...잠 못 이룰정도의 날씨 였지요.
저도 자다깨다 자다깨다 몇번을 반복했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다른 분들 포스팅 구경하면, 시원한 곳으로 피서 많이 가셨던데ㅎㅎ
저는 시원한 냉면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

지금 거주하는 동네에서 가장 유명한 냉면집인 청송냉면입니다.
(제 본가가 맛의고장 전주라... 웬만한 맛집에가도 만족을 못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기대를 하지 않고 다녀왔어요 '_')

1.PNG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손님이 많았어요!!!
저희 일행은 본관 지하에 있는 공간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2.PNG
지하에도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셨어요
웨이팅이 많기는 하지만 순환이 잘되는 듯 해보였습니다.
3.PNG
차림표입니다 ㅎㅎ
저희는 비빔냉면과 녹두전 그리고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먼저나온 녹두전!! 바삭바삭하니 냉면위에 올려먹으면 꿀맛이죵
냉면과 함께 먹으려고 대기중입니다.
4.PNG
두번째 나온 만두에요.
직접 빚은 만두의 맛입니다.
우와!!!!!!!!!!!! 할만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냥 모두가 아는 그런 만두의 맛
냉면집에서 만두 안시키면 섭섭하니까~ 시켜드실만은 해요
5.PNG
드디어!!! 냉면이나왔습니다.
이곳은 손님의 대부분이 비빔냉면을 드시는 것 같아요.
저희 일행도 7명중 7명 모두 비빔냉면을 주문했네요 ㅎㅎㅎ
6.PNG
비주얼은 그냥 일반적인 모습입니다 ㅎㅎ
7.PNG
계란 노른자를 풀어서 잘 비벼줍니다
(이상하게 좀 지저분해 보이네요 ㅎㅎ 기분탓이겠죠 허허)

음....맛은있어용 재방문 의사도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웨이팅이 길어진다면?.....오래 기다려서 먹어야 하는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물냉면 맛은 못봤지만 비빔냉면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냉면맛집 아시는분이 계시면 추천좀 해주세요~~~ >o<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먹방글은 muksteem태그에 모여있다고 하더라구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55 / 8개 / 합계 : 20.3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오 맛있겠네요~~~

추천합니다 :)

와.. 비쥬얼 쩔어요 대박 ㅠ

맛도 쩝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오 저는 녹두전이 맛있어 보이네요~~ 고향이 전주라니ㅎㅎ 저는 전주가 제2의고향입니다~~- 음식하난 끝내주는거 같아요 ㅎㅎ맞팔하고 가요 자주놀러오겠습니다ㅎㅎㅎㅎ

타지에와서 제가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이 되어버렸다니까요ㅠㅠ 감사합니다 :)

냉면 엄청 좋아하는데 ㅠㅠ 역시 먹스팀을 보러오는건 고통이군요 ,,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저도 밤에는 피한답니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즘 같은 날씨엔 냉면이 짱이죠 ㅎㅎ
녹두전맛있어 보여요 ~~

네 맛있었습니다. 기름닿은건 맛이없을수가 없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

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메뉴네요 ㅎㅎ

이번 주말에는 정말 정말 덥더라구요....

집에서...누워만 있었답니다....ㅠㅠ
어제 냉면 배달시켜먹고 싶은데 한 그릇은 배달 안해준대여 ㅠㅠ

만두1인분 추가하시지 그러셨어요........ ㅎㅎ 이제 날씨가 좀 풀리는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