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하고가세요 :) 안산산책후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트윙클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안산이라는 산책하기 좋은 장소가 있답니다.
가끔 생각을 정리하고 싶거나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저는 안산을 애용합니다 :)

경사가 높지않고 산책로도 잘 형성되어있어서 주말에는 늦은 오후까지도 사람이 많은 편이에요!

이번 주, 머릿속이 복잡한 일이생겨 마음의 평화를 얻고자 방문했어요.
그런데 유난히 산책로가 너무 예쁜거에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이런게 사람들이 말하는 힐링이라는건가! 싶더라구요.

그 예쁜장소, 스팀잇에 소개하고자합니다 두둥!
IMG_6969.JPG

산책로에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동네 어르신들께서 운동하고 계세요 :)

IMG_6967.JPG

안산의 산책로길의 지도인데 저는 항상 다니는길로만 다녀서.......하하
새로운길도 한번 개척해봐야겠어요!

IMG_6956.JPG
초록초록하지요?

IMG_6961.JPG
저 멀리 북한산도 보이구요~

IMG_6955.JPG
IMG_6952.JPG
저는 이렇게 나뭇잎 사이로 하늘이 보이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이날은 날씨도 완벽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사진에 모든것이 담겨지지 않아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월요일오전 많이 피곤하시죠?
조금이라도 힐링의 기운이 전해졌기를 바랍니다 :)

Sort:  

비가 구질구질 오는데 초록이를 보니 좋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정말 하루종일 비가 올듯말듯 오네요. 감사합니다 :)

안산 꽤 좋더라고요. 월드컵경기장부터 이어지는 뚝방길 따라서 쭉 가다 보면 한강공원원 부럽지 않죠. ^^

월드컵 공원에서 한강공원으로 이어지는 곳 있는데 거기도 가보셨나 모르겠네요.

와 새로 도전해볼 코스가 생겼네요! 이번주말에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goo.gl/maps/xfRFWuSFLy92

여기로 걸어서 넘어가는 길이 있습니다. 주변에 사는 사람도 잘 모르더라고요. 월드컵 공원에 가장 안쪽까지 들어가야 하기도 하고요. 강변북로에서 바로 진입하는 곳밖에 진입로가 없기 때문에 엄청 한적합니다. 걸어서 가는 사람은 거의 없고요. 한번 가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햇빛내리쬐지 않는 선선한 구름낀 날씨!! 산책하기 좋네요~^^ 초록초록해서 기분도 더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네 딱 그런날씨였어요ㅠㅠ 모든게 완벽한!!! 추워지기전에 얼른 열심히 다녀야겠어요.

경기도 안산시 말씀하시는줄...ㅋㅋㅋ
피톤치드 쏟아질꺼 같아요^^

맞아요 ㅋㅋㅋㅋ 저도 처음엔 지명이름을보고 같은생각을 했었지요 :)

산책 풍경이 참 좋네요 가끔씩 걷고싶은 길 이네요^^

안산도 비가 계속오는군요... 그래도 오랜만에 비라 반갑네요..^^ 포스팅 잘봤어요... 팔로 및 보팅할께요...자주뵈요..^^

역시 자연보다 멋진건 없는거 같아요. 항상 다니던 길로만 다니신다는거 보면 엄청 자주 가시나봐요. 산책로 짱이네요 부러워요 ㅜㅜ

참여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winkle0604!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twinkle060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