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기만자셨군요 ㅎㅎ 팔로우하러 갑니다~! 보쎄 에 보니따!

보쎄 에 보니따!! 감사합니다.
쌍디엄마 좋아하고 있네요 ㅋ

크흡... 구글번역기 잊지 않겠습니다... 이참에

근데 bonito 라고 하셨네요 ㅋㅋ

bonito는 남자에게 쓰는 말
bonita는 여자에게 쓰는 말

브라질어(포르투갈어)에는 남성 단어, 여성 단어가 따로 있어요! ㅋ

Good article. Please follow & upvote me. I always give you upvote

팔로워랑 보팅 드리고 왓네요~!!
부부가 함께 하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힘이 될거에요 ^^

쌍둥이에 미인에 모든걸 가진 분이셨군요 ;; OTL

진정 처자식 외엔 가진게 없습니다;;

와우..

와우.. ^_^;

와우 함께 시작하시는 군요!!!
팔로우 갑미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새로운 스티미언님이 오셨으니 격하게 환영합니다 ㅎ

환영 감사합니다. ^^

인생 승리자!! ㅎㅎ
저도 얼른 달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함께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

쌍디엄마도 주변에 추천하고 난리네요
막 흥분해가지고 ㅋㅋ
그 열정이 오래가야 할텐데요ㅎㅎ

정녕 다 가지셨군요!! : )

환영합니다! 올라~ㅋ

남자는 결혼해서 애 놓으면 세상 다 가진거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