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Firenze in Italy

in #kr-newbie7 years ago

IMG_1750.JPG
IMG_1701.JPG

Firenze -Piazza Duomo & Campanile di Giotto

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오늘은 피렌체를 간단히 소개합니다.

건물들이 너무 멋져서 사진을 안올릴수가 없어요. ㅎㅎ

피렌체는 예전에 알던 이탈리아에서 온 친구가 추천한 곳입니다.
이태리 사람도 추천한 곳이니 꼭 가봐야 하겠죠?

한국여행객들은 대부분 밤에 미켈란젤로 언덕에 가서 맥주를 마시며 야경을 본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전 술도 잘 안하거니와 핑계를 대봤습니다. "남산야경이 더 멋져"라고 ㅎㅎ
그 덕에 숙소에서 편히 쉴수가 있었는데요.
이왕 멀리까지 여행간김에 추천 코스는 가보는것도 괜찮은듯합니다.

저는 전날밤 지오토의 종탑과 두오모 두군데 통합 입장권을 예약했어요.
예약을 하고 간덕에 제시간에 입장이 가능했는데 모르는 여행객들이 꽤 있나봐요.
비예약자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여기저기 사진찍고 딱 입장 시간맞춰 가니 바로 입장돼서 시간을 아꼈지요.
저는 지오토의 종탑에 올라가길 원했고 사촌동생은 두오모에 올라가기를 원해서 두군데 가기로 결정을 봤는데.... 한군데만 가셔도 무방할듯합니다.
웬 등산이냐고 불평인 동생을 데리고 두군데 다녀오니 힘들긴 하더라구요.

IMG_1740.JPG

IMG_1739.JPG

종탑을 올라가는 길이 조금 힘들긴 합니다만 3분의 2쯤 올라가다보면....
이런 멋진 두오모를 볼수있죠..
제가 이런 걸 보려고 그 힘들걸 해냈지 말입니다..

IMG_1759.JPG

IMG_1763.JPG

IMG_1766.JPG

IMG_1768.JPG
종탑꼭대기에 오르면 이른 풍경과 마주합니다.
꼭대기보다는 중간에서 보는 두오모가 훨씬 멋졌던거 같습니다.
중간에 가다가 체력이 고갈되면 꼭대기까지 안가셔도 될거 같아요.
안전상의 문제인지 철조망을 쳐놔서 뭔가 분위기가 안나는 듯했거든요.

IMG_0606.JPG

두오모에서 바라본 지오또 종탑정경이예요.
뭔가 분위기가 확연히 틀려보입니다.

두오모 안을 구경할까요?
IMG_0604.JPG?

IMG_0605.JPG
돔 천장의 예술작품은 언제나 입이 벌어지게 만듭니다.
역시 예술쪽엔 뭔가 있었던 나라인건 분명한거 같아요.
거리에서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을 봐도 정말 못지않은 솜씨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피렌체라면 두오모와 종탑을 빼고는 여행갔다 할수 없을거 같습니다.
그외에 여러 좋은 곳도 있지만 이곳 또한 저나름의 고집으로 딱 요거만 보고 숙소에서 푹 쉬었어요.
여기도 하루코스 바짝 잡으면 아침일찍부터 저녁까지 구경하고 다음 여행지 가셔도 무방할듯하네요.

냉정과 열정사이라는 영화때문에 찾는 한국인도 많다죠?
한번 보고싶은데 볼 기회가 없네요..
넷플릭스에 있을런지....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Interesting Post, Great captures, well-done! Upped !!!

정말 아름다운 도시네요. 보기만해도 마치 영화속 한장면같아요.

건물이 정말 이쁘긴한거 같아요.

건물 하나하나가 예술작품이지 말입니다 ㅎㅎㅎ
아니 돔 천장에 그림 그리다가 목에 담많이 걸렸겠어
정말 ... 상식불가야 이런거 보면 ㅠ.ㅠ

미켈란젤로인가 천장에 그림그리다 병났다고 들은거 같은데 ... 들었는데 맞나 기억이 안나네 ㅋㅋㅋㅋ

와우!!! 피렌체다~!! ㅎㅎ
두오모가 여러군데 있지만 저도 피렌체의 두오모가 제일 좋았어요!! ^_^

저도 여기 두오모가 이쁜거 같더라구요. 주위에 그냥 낮은 빨간 지붕만 있어서인지 대비-더 멋진듯!!!

와우~덕분에 두오모와 종탑을 보고 피렌체 구경다했네요ㅎㅎ 돔 천장속 사람들이 다 튀어나올거같다는~정말 대단하네요^^

돔 그림들 정말 대단한거 너무 같아요. 실물로 구경 꼭 하세요~~

와.. 그냥 어마어마 하다는 말밖엔 안나오네요.
뭔가 압도되는 느낌이 들정도로 웅장 합니다.
냉정과 열정사이는 책으로 읽었는데.. 정말 가보고 싶네요.

저도 책으로 읽었는데 좀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네요.
직접 보시면 더 좋으실거예요

건물이 아름답네요.
저런 곳에서 바라보면 저절로 두손모아 경외감이 들 것 같아요.

건물이 역시 동양과는 틀려서 더 신비스런 느낌이 들어요~

와...사진에서도 이정도로 웅장하게 느껴지는데...
실재로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ㄷㄷㄷ

디테일이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아우~ 너무 멋져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꼭 일생에 한번은 가봐야 할곳인거 같아요. 역시 유럽은 틀리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4876.15
ETH 3157.3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