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래된 목관악기 '클라리넷' 들춰보기 !

in #kr-newbie7 years ago

라니님글 오랜만에 읽는거 같네요. 클라리넷이 조립을 해서 사용하는 악기네요 ㅎㅎ 제가 목관악기는 모르는 사람이라. 악기 잘 다루는 사람 너무 부럽더라구요^^ 상도 받으셨고!! 겸손하게 얘기했지만 분명 좋은 실력 으로 받은 우수상인거 같아요!! 언뜻보기에 골동품같은 멋스럼이 있는듯하네요. 앞으로도 잘 간직하시길!! 앞으로 자주 글 올려주세요^^

Sort:  

똥칠님도 오랜만에 뵈어서 정말 반갑답니다 :) 조만간 클라리넷 관리 맡기고 다시 취미로 시작해 볼까 생각 하기도 합니다 ㅎㅎ 저에게 있어 의미있는 악기라서 쭈욱 가지고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항상 감사하고 동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고양이 포스팅 보는게 너무 즐겁습니다 :) 제가키우는 기니피그와는 천적사이지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