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안 다녀왔어요~ 먹고 놀고 먹고 놀고.. ^ ^

in #kr-newbie6 years ago

다들 너무 미인이시네욧!ㅋㅋ
오른쪽에서 3번째에 계신듯합니다!ㅋ
크... 소고기도 맛나보이고... 정말 하루를 꽉꽉채워서 재미있게 노신거같네요!!
슈퍼집!! 떡볶이 맛집이죵!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용!!

Sort:  

감사합니다..후후,,,
소고기가 젤 맛났어요 사실.. 슈퍼집 가보셨어요?ㅠㅠ.. 저 진짜 여기 너무너무 가보고싶어서..
벼루다 벼루다 오늘 .... 드디어! 가요 히히... 너무 기대됩니다 > < .....히히
즐거운 저녁 보내요^^

슈퍼집 몇번 가봤죠!!ㅋㅋ
맛나요 거기^^ 맛난 저녁되시길 ㅋㅋ
저는 어제부터 치킨이 땡겨서... 역삼쪽에 치킨집을 열심히 검색중입니당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540.15
ETH 3522.9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