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오늘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에 친구를 통해서 steemit을 알게되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sns를 접하는 것을 좋아하여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글을 써내려가면서

일상 얘기나 정보를 서로 교환하면 재밌을 것 같아서 가입하였습니다.

평소에 먹거리 탐방, 일상, 게임, 하드웨어, IT에 관한 주제에 대해 얘기 하는 것을 좋아하며,

최근에는 UI/UX에 관심이 생겨서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참 강아지도 키워요. 귀엽게 봐주세요!ㅎㅎ

아무튼 새로 뉴비 인사 드리며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KakaoTalk_20170717_223122963.gif

Sort:  
Loading...

반갑습니다. 스티밋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잘지내봐요~~

반갑습니다 get-cheaper입니다. 강아지가 넘귀여워요 ㅎㅎ

귀엽죠~~ㅎㅎ 강아지 관련글도 종종 올릴테니 울 이쁜이 이쁘게 봐주세요!

환영합니다~ 강아지가 너무 귀엽네요!!
좋은 포스팅 많이 올려주세요 ^^

넵 감사합니다 강아지 관련 포스트도 많이 할께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너무 안좋은 글을 보셨을 땐, 눈물의 다운보팅을 해주시는 것도 좋아요. 뮤트도 한가지 방법이죠.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60 / 1개 / 합계 : 3.6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3주동안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8가지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도움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반갑습니다~

넵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같이 소통하면서 잘 지내요 ~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좋은 글 기대할게요^^

넵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크..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_<;; 견종이 무엇인가요?
앞으로 멋진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견종은 포메라니안이에요! 귀엽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83.18
ETH 2578.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