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를 위한 이벤트인증] 뉴비는 꾸준함이 생명이다. @jungs님 이벤트 7회 보상받다.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toktok입니다.

뉴비분들 입장에서는 스티밋 이게 돈이 될까?
과연 누가 내 글을 보러 올까? 고민들을 많이 하시죠?

제 경우만 봐도.. 참 막막했습니다.
남들은 누구 소개로 왔다 누구 소개로 왔다 하는데, 저는 혼자 혈혈단신으로 입성을 했으니 더더욱 난감했지요.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포스팅을 시작하는데도 한참 걸렸지만 내 글을 어떻게 알려야 하나 하는 고민이 더 많았지요.

여기저기 글들을 보면서 얻은 팁으로 kr-newbie 태그를 다니 많은 분들이 격려와 보팅을 해주셨죠. 처음뵙는 많은 분들이 뉴비를 챙겨주지요.
신기하게 소개글 하나에 엄청난 보팅이 쌓이구요.
와 이게 뭐야? 난 몇년동안 어디다 글을 올린거야? 싶죠. 신기한 세상이다 싶고 ㅎ
그래서 열심히 저도 여기저기 좋은글들 보면서 댓글 달고 포스팅을 했구요.
그러다10일정도 시간이 흐르니 반응이 점점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실망하시며 스티밋을 이탈하시는 분들이 생겨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단기적으로 돈이 된다고 하니 뛰어들었다가 어 아니네 하고 나가시는 분들이야 어쩔 수 없지만, 글 꾸준히 올리시고 싶은 분들한테는 좀 재미없을 수 있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저는 내가 만들어낸 컨텐츠로 기업만이 아닌 나도 혜택을 받고 있다는 생각에 이 시스템이 정당하다고 생각해서 지속적으로 포스팅을 하는거구요. 저같이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거구요..

어쨌든 실망하시거나 재미없어질때....
이럴 때 이용가능하신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제 경우를 하나 보여드릴께요~
저는 이번에 @jungs님이 주최하는 이벤트로 7회 연속으로 포스팅 참가해서 보상을 받았지요. 물론 @jungs님께서 게시물마다 업봇도 해주시고 리플도 달아주시네요.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 전달합니다. ^^

아래 화면이 보상받은 내역입니다.
K-072.jpg
저에게 2SBD를 전송해주신거 보이시죠?
이런 이벤트를 하시는 분들이 있다는 겁니다. 뉴비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해주시는...

제가 소개해드린 이벤트는
https://steemkr.com/kr/@jungs/2017-7-26-jungs 가보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jungs님이 진행하시는 이벤트 @jungs의 성실한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
에서 일부 발췌해왔으니 신청방법 및 보상 참조하시구요.
열심히 포스팅해서 보상도 받으시고 스티밋 활력도 찾으시면 좋겠네요~

이하 발췌내용입니다.


신청방법은 다음과같습니다.
• 글을 포스팅하시고 아래의 글에 댓글 내용 및 링크를 달아주시면 됩니다.
• 조건1 : 최근 24시간 이내의 포스팅만 가능 (하루에 한개의 포스팅만 가능)
• 조건2 : 해당 저자가 평판 55이하 (더 많은 참가자를 위해 스팀파워 조건은 삭제)
• 조건3 : 해당 포스팅의 보상이 15스팀달러 이하인 경우
• 조건4 : muksteem, kr-travel, kr-dev , kr-life, kr-beauty, kr-baby, kr-writing , kr-art, kr-cat, kr-study, kr-hobby, kr-fashion,
kr-pick, kr-event, kr-daily, kr-food에 속한태그 (추가예정)
보상안내
• 보상1 : @jungs 계정의 10~50%의 보팅파워로 보팅을 해드립니다.
해당글이 너무 성의가 없다고 판단되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보상2 : 프로젝트에 매 7회 참가시 스팀달러 지원예정입니다.


그리고 제가 참여하여 보상받고 있는 또 다른 이벤트 추가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economyit 님의 多 큐레이터 - 자신의 포스팅을 스스로 홍보하는 큐레이팅 포스팅입니다. 묻히기에 아까운글 작성하시면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글 작성하셔도 참석해도 됩니다만 ㅎ
K-073.jpg
댓글에 보팅도 해주시고 제 포스팅에 방문오셔서 직접 보팅도 해주시죠. 보팅금액이 엄청납니다 ㅎ 꼭 참석해보세요~


@hyesung 님의 댓글만 달아도 보상이 - 댓글의 활성화를 위해서 마음에 드는 댓글을 달고 보상을 받는 포스팅입니다.
포스팅하신분과 댓글 다신 분 모두 보상을 받는 방식이어서 참 좋은 것 같네요.
K-070.jpg
포스팅 : @toktok , 댓글 : @sinnanda2627 보이시죠?


@bust 님의 출석체크 하고 보팅받자 - 출석체크시 댓글에 보팅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인데 포스팅 링크를 걸어두면 방문오셔서 댓글도 달아주고 그러시네요
K-071.jpg


그럼 뉴비분들도 명성도 어정쩡한 스티미언 분들도 이런 이벤트 최대한 활용하시면서 모두 즐거운 포스팅으로 만나뵙기를 기대하며 이만 총총 ^^

PS. 본 포스팅은 스티밋 한글화 사이트 https://steemkr.com/ 에서 작성하여 포스팅 수익의 15%는 SteemKR에 후원합니다 ^^

Sort:  

정말 스팀잇은 꾸준히 해야될 것 같습니다. 좋은 글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꾸준히가 정답인거 같아요~

꼭 뉴비가 아니라도 꾸준함은 확실히 필요한 것 같습니다.

네 맞아요. 지속적인 관심과 꾸준함^^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네네 꼭 참여해보세요~

재미없는 시기가 확실히 있는 것 같습니다.
갔다고 아주가는게 아니라 종종 도로 찾아오기도 하구요 ㅎㅎㅎ
어떻게 재미를 찾느냐가 참 관건인것 같습니다...
수익이든, sns측면이든요 ㅎㅎㅎ

그렇죠. 인스타그램에서는 그런시기를 잉태기라 불려요. 그럼 스팀은 스태기? ㅋㅋㅋ

화이팅 응원합니다!!!
꾸준함 만큼 강력한 무기가 있을까 싶습니다

그런거 같아요. 가장 강력한 무기인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뉴비분들을 위해 애써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ㅎㅎ 그나저나 몸살은 좀 나으셨나요?ㅠㅠ

그러게요. 도움을 주시는 분이 참 많아요~ 몸은 하루만에 완전 회복되었죠 ~ 감사합니다 ^^

뉴비인 저한테 필요한 정보네요.^^ 알려주신 곳 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네 열심히 따라다니세요~ 울곰님!! 이런일도 만드시면서 ^^

ㅠㅠ 저도 혈혈 단신으로 왔습니다.
그래도 여기서 꾸준히 활동하니 많은분들과 사귀었구요..
많은분들이 뉴비가 정착하도록 도와 주시는거 같아요. !!!!
종종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

혈혈단신으로 오셨군요.. 화이팅!!
스티밋은 그래도 서로 이끌어주고 다독여주며 나아가는 커뮤니티여서 좋네요 ^^
종종 뵈요~~

와 ...이건 저군요 !!!

제가 하고싶었던 말인데 좋은글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덕분에 더 화이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