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좋은 인연만들어요ㅎㅎ Start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야심한 밤에 가입 인사를 드리는 저는

tobee라고 합니다

저는 3d디자이너 이면서 3d프린터를 장난감

삼아 가지고 놀면서 회사를 운영하는 대표 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저는 제가 하는 일과 더불어 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정보와 관심사를 가지고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재밌게 만들어 보는것이 목표이지만 중요한건

많은 좋은 분들과의 소통을 기대하고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자 그럼 tobee 는 힘찬 기합소리와 함께 열정

적이였던 하루를 마감하면서 또한 스팀잇 의

시작을 알리는것으로 오늘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1486268667671.jpg

Sort:  

오.. 저 건담이 3D 프린트로 만든건가요? 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네 액체를 재료로한 dlp 3d프린터로 출력한 건담입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컨텐츠 많이 기대할께요 ^^

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미래 사업에 종사하시는 군요.
산업의 판을 흔들수도 있는 분야인데
앞으로 좋은 포스트 부탁 드립니다. ;-)

네 관심 감사합니다~ ^^

좋은활동 기대할께요ㅎ

네 감사합니다~~ ^^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저도 3d디자이너(현재 취준생) 인데 더욱 반갑네요 ㅎㅎ


스팀잇 이모티콘 사용방법
스팀잇 팔로우 버튼 만드는 방법과 링크 넣는 법

와~ 그러시구나~~ 응원하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 반가워용~~ 앞으로 같이 소통해요~~팔로우하고 갈께욤 >_<

반갑습니다~~ ^^ 저두 팔로우할께요앞으로 자주뵈요

환영합니다!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자주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louispark 입니다 ㅎㅎ 잘부탁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311.78
ETH 241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