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석양 DownTown 이 보이는 엘에이 석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하느라 예전 사진들을 계속 들여다보고 있어요. 


제가 주로 종일 집에만 있어서 매일매일은 사진이 없거든요 ㅎㅎㅎㅎㅎ



사진 정리중에 스티머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사진들이 있어서 조금씩 정리 중이에요. :) 



저희집은 다운타운 엘에이에서 나름 가까운 곳에 있어요. 


이날 산책을 하고 왔던건지 마트를 다녀왔떤건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ㅎㅎㅎ 


이쁜 석양을 보고 사진을 남겨 두었네요. :) 













사진 아래쪽에, 왼쪽에서 1/3 지점정도 쯤에 잘 보시면 다운타운 엘에이의 빌딩숲이 보인답니다! 



7월에 찍힌 사진이네요. 



사실 엘에이에서는 멋진 석양을 보는게 매일 있는 일은 아니에요! 


건조한 기후의 이곳은 겨울이 우기인데 그 겨울마져도 비 구경은 참 흔하지 않은 일이거든요 ㅎㅎㅎㅎ


주로 파아아아아아아아아아란 하늘만 있고 구름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양도 좀 구름이 이쁘게 있어야 이쁜데 말이죠 ㅎㅎㅎ 



요즘 한국 석양은 어떤가요?


겨울엔 해 지고 퇴근했던 기억은.. 생생해서... ㅎㅎㅎㅎㅎ 


석양 보기 힘든 겨울이지만 가끔 하늘보며 스트레칭 하시는 하루 되세요~ :) 




Sort:  

LA 석양 너무 멋지네요~~^^ 멋진 사진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퇴근하고 석양을 보며 스트레칭 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석양하니 생각나서 내일은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바라본 석양과 야경 공유할까봐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