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Spread Your Wings - Queen

in #kr-newbie6 years ago

미래에 대해 불안함이 일상이 된 요즘.

무엇인가를 해보고 싶은데 이것저것 고민만 하고 그러다 시간만 가는 그런 일상의 연속.

이럴때 가끔씩 퀸의 Spread Your Wings 를 듣습니다.

“당신의 날개를 펼치고 날아가세요”

어떤 사람은 크고 화려한 날개가 있고 어떤 사람은 보잘 것 없는 작은 날개가 있겠지만 모두 날 수는 있습니다.

지금 해보고 싶은게 있다면 한번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후회는 없겠지요.

Sort: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나만의 날개를 펼치고 살아보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드려요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좋은 댓글도요. 자주 방문할게요.

저도 날개를 펼치고 날고 싶네요~ 언젠가는!

벌써 날고 있으실수도 있죠. 화이팅!

그래서 전 오늘도 레드불을 마십니다.

레드불 날개를 펼쳐줘요 ^^ 재밌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퀸을 좋아하시다니...! 감성맨이시군요~ㅎㅎ

감성맨이라 하시니 내가 그런가? 하고 생각해봅니다. ^^

안녕하세요 몽당연필입니다.
저도 고민만하다 보낸시간이 정말 많았습니다.
생각만 많지 정작 결정하고 추진하는데 시간이 너무 걸리는 타입이었죠. 그러다 어느 순간부턴가 '일단 저질르고 보자 그리고 수습하자'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많이 얻었답니다.
요즘 새로운것을 시작하는 저이기에 짧은 글이지만 와닿는 게 많네요. 그래서 다시 생각합니다.
일단 저지르고 보자~!!

저도 고민 많은 사람인데 요즘엔 먼저 해보고 생각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방문해 주시고 좋은 댓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저는 어제부터 해보고싶은것이 스팀잇이라 열심히 구경중입니다! 반가워요~.~

마음에 와닿는 글이네요.
해보고 싶은게 있어서 도전하는 중인데 막막하기도 하면서 내면의 열정도 보이고 하네요 ㅎㅎ 아직 시작에 불구하지만 정말 제 날개를 펼치고 날아가는 날까지 화이팅할게요!

지금 도전하시는 일이 정말 잘 될거라 믿어요. 도전하다 멈추지만 않는다면 뭐든 돌아오는 게 있더군요. 응원할게요. ^^

아 정말 힘이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705.83
ETH 2400.2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