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초밥! 만들어먹는 이색식당다녀왔어용~

in #kr-newbie6 years ago

요즘 tv프로그램중에 "윤식당" 많이 보시죠?
그 프로그램덕분에 갈비를 얼마나 자주먹으러 다니는지 ㅋㅋ
동네에 갈비초밥을 만들어 먹을수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왓어요~

상호 : 코리아살롱 / 양산점, 서면점 있습니다.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야리로 27-45
메뉴 : 갈비초밥
가격 : 10,000원

IMG_0344.JPG

구워진 갈비와 야채, 날치알과 감자샐러드 + 초밥 8개가 같이 나옵니다.
초밥에는 직접 적당량을 잘라서 올리면되요~

IMG_0354.JPG

이렇게 올려주고 먹으면 끝!
생각보다 고기가 두꺼워서 씹는 맛은 있지만, 반대로 너무 고기가 딱딱하다는 느낌도 있지만
여자분들이 사진찍으러 가기엔 정말 좋은곳인것같아요 ㅎㅎ
저도 물론.... 여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으러 가긴했지만요 ㅋ
한번쯤 데이트하기 좋은장소로는 괜찮은것같아요~

부산에 사시는분들은 서면, 양산에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용^^

★하... 그런데 스팀잇에 원래 사진 업로드가 이렇게 느린건가요 ㅠ_ㅠ?
저만 느린거예용?ㅠㅠ? 사진 여러장 하고싶은데 하루종일이라.. 사진을 많이 못올리겠네요 ㅠㅠ

Sort:  

사진 업로드 ㅠㅠㅠ 크기때문일 수 있어요~ ㅠㅠㅠㅠ
갈비초밥 맛있어보입니당~!

아! 그럼 사진용량을 좀 줄여봐야겠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재미있게 갈비를 먹네요 ㅎ
아이들도 가면 좋아할듯합니다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2134.65
ETH 3418.0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