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매가 함께 스팀잇을 시작합니다~ 반갑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세자매가 함께 스팀잇을 시작했어요~^^ 

원래 네이버블로그로 일상 적다가~ 우연히 스팀잇을 알게됐어요!

스팀잇신청하고 ㅠ_ㅠ 약.. 한달만에 마스터키받아서 온것같아요 ㅠㅠ

얼마나 하고싶었는지! 

앞으로 좋은 정보 함께 공유했음 좋겠어요!

그리고~ 아직은 초보라 ㅠ_ㅠ 많이 알려주세요!!! 


Sort:  

안녕하세요, 가입 태그는 kr-join으로 하셔야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거예요

앗! 감사합니다ㅠ_ㅠ -... 이거가 빠졌군요 ㅠ 좋은정보 감사해용!

태그 수정하실 수 있어요!

승인 정말 오래걸렸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리신만큼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안녕하세요 ^^
스티밋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저도 방금 다녀왔어용^^

반갑습니다. :)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

저도 방금 팔로우! 댓글도 남겼답니다^^ 앞으로 많이 소통해용~

세자매라....신선하네요!

요즘 같은 시대엔.. 세자매가 별로 없죠;;ㅎㅎㅎ 저희는 거의 친구같이 지내는 사이예요 ㅎㅎ
자주 뵈용^^

저도 승인기간이 2주에서 3주는 걸렸던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거의 한달인것같아요 ㅠ 같이 신청했던 친구들도 ㅠㅠ 네이버메일이라 늦었는지 싶어용 ㅠ

저도 초보지만 힘되시라고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

핫! 감사합니다^^ 바로 팔로우 했어용^^

반갑습니다 보팅후 팔로우하고갑니다 맞팔하고 지냈음합니다

저도 영문이름이 seol 인데! 너무 반가워용!

세자매님이 함께한다니 너무 기대가 되요.ㅋㅋ

앞으로 좋은 정보 많이 올릴께용^^ 자주뵙겠습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읽어보고 왔습니다 ㅎ 아직 너무 어려워요 ㅠ 스팀잇.. 진짜 강의한번 받으러 다녀와야 할까용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713.10
ETH 3399.3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