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일주일이나 지났습니다. 팔로우 200명 ! 돌파~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씽씽~씽크빅입니다.

스팀잇에 가입한 이후로 매일 스팀잇에 빠져 살았는데, 벌써 일주일이나 되었네요.

열심히 노력(?) 한 덕분에 제 글에 관심 가져주시는 팔로워가 200명을 돌파했습니다.

처음 스팀잇을 시작하는 분들은 팔로워가 없어서 막막하실텐데요.

제가 사용한 방법을 공유드리겠습니다.

크게 대단한 것은 없어요. 다들 아실거에요.


첫째, 소통 잘하기

(댓글을 열심히 주고 받았습니다.^^ 그 덕분에 생각이 비슷한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되었어요.)


둘째, 가입인사글 호응하기

(신규 회원님들은 처음에 팔로워, 팔로잉이 없죠? 보팅이나 댓글로 호응을 잘 해주시면 든든한 친구가 된답니다.)


셋째, 유용한 글 쓰기

(좋은 글을 쓰는 것도 좋지만, 좋은 글이 하루 아침에 떡하니 나오기 어렵습니다. 그럴땐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꿀팁을 만들어 보세요. 사람들은 유익한 글에 끌리게 되어 있습니다.^^)

  • 이미지 파일에 스팀 마크 로고 및 아이디 넣기, 메뉴얼 공유, 가성비 좋은 제품 소개


넷째, 팔로잉 열심히 하기

(효과가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되도록 팔로잉을 열심히 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정보, 노하우, 시, 생각, 감상기 다양한 글을 써왔습니다.

그 중에는 빛을 보지 못한 것도 있고, 부족하지만 좋게 생각해주신 글도 있답니다.

댓글로 관심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_______^

팔로워해주신 그리고 함께 하는 모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저도 어제 가입했는데 아직까지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ㅎㅎ
저도 어서 100명 돌파되기를^^
팔로우하고 가용 맞팔부탁드려요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스팀잇이 어려우시면 제가 메뉴얼 정리해놓은거 참고하세요. 도움이 조금 될꺼에요.^^
https://steemit.com/kr/@think-big/53ejwc

엄청 빠르시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밑에 방법들 참고할께요^^

화이팅^^/

헛 저도 얼른 100명 돌파를~~.. ㅎㅎㅎ

금방 하실꺼에요~^^b

축하드려요~^^ 저도 활동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의 고우키 맞죠?
전에도 봐었지만 그림 멋져요 ㅋㅋ

오오 대단하십니다! 저도 더 분발해야겠네요ㅎㅎㅎ

화이링~~^^

이번에 처음 가입해서 어떻게 해야 팔로우 늘어날까 했는데, 정보 얻고 갑니다^^ 팔로우 업보팅할게요~

응원하겠습니다~^^

좋은정보감사해요

✈ 와! 씽크빅님 200 돌파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스팀잇 생활 즐겁게 하고 있어요.^^

저는 아직 20명남짓..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