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라이브 7화 - 명언 - 파트너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대박사건!!

TVN 라이브 7화를 보던중 명언을 알게되었습니다.

국어사전 명사 :

부부의 한쪽에서 본 다른 쪽 배우자를 이르는 말이다.

드라마속 명언 :

혼자서는 절대 갈 수 없는 길을 함께 가주는 사람

사회생활 하면서 느낀점입니다.

업무의 난이도 보다는...

인간관계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갑질 상사는 때려주고 싶어요. ^^

다운로드 (5).jpeg

Sort:  

맞아요 사람 사는 세상, 인간관계가 젤 중요한거같아요

블로그 이웃도 중요하죠. ^^

진짜 우리나라처럼 갑질이 많은곳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ㅠ_ㅜ 얼른 시민의식이 개선되길...

시민의식의 혁명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혼자서는 절대 갈 수 없는 길을 함께 가주는 사람

빨리 만나고 싶네요~ ㅎㅎ
때리면 안됩니다~ 폭행죄로 잡혀가요~ ㅋㅋ

열받게 갑질하면...

어떻게 복수할까요?ㅎㅎ

재밌을거같네요 저 드라마 ㅋㅋ
어디든 인간관계가 진짜 최 우선인거 같아요!!!

혼밥 혼술 등이 나왔지만

세상은 혼자 못 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