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맥 크림맥주 - 제조 방법

in #kr-newbie6 years ago

대박사건!!

LG G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웃포커싱 제대로 잡혔습니다. ㅋㅋ

소맥 크림맥주를 자주 먹습니다.

제조법을 공개 하겠습니다. ^^

  1. 소주 반잔을 글라스에 투척

  2. 맥주를 글라스와 최소 20cm 이상 뛰우고 투척

투척하면 사진과 같이 거품이 쭉 올라와요...

거품이 넘치지 않는 선에서 멈추어주세요.
(취하면 맥주를 많이 흘려요. ㅋㅋ)

그리고 거품이 사라지기 전에 마시면

달콤한 소맥 크림 맥주를 맛볼수 있습니다. ^^!

20180424_190642.jpg

Sort:  

대박사건! 거품 맛이 일품인건가요 ~ ^^

기회되면 도전 해보세요.

중독됩니다. ^^

군침도네요^^ 맛있는 거 먹으로 가고 싶네요~

크림 맥주 사람들 반응이 좋습니다. ^^

캬야.... 저렇게 먹으면 맛나죠...... 소맥은 한국인의 칵테일입니다... ^^

맞습니다.

국산 칵테일 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 ^^

요새는 소맥탕탕이라고 제품도 나왔더라구요 ㅎㅎ
그거 사용하면 완전 미세한거품 만들어서 정말 크림맛이!!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업봇 하고가용

대박사건!!

탕탕!!

정보 감사합니다.

기회되면 도전 해볼께요. ^^

정말 소맥탕탕이 들고가면 어디가서 술마시면
무조건 주인공 될수있습니다..
주여!!

대박사건!!

탕탕이 검색 했더니 뭔지 알겠어요. ㅋㅋ

저는 저의 제조법이 더 좋아요. ^&^

저의 포스팅 방법으로 도전 해보세요. ㅎㅎ

저도 크림맥주 좋아하는데,
요즘은 집에서 크림맥주 만들어 먹는 기계도 팔더라고요. !!

ㅎㅎㅎㅎ술이 술술들어가서 집에서 먹어도 취하는거아닐까요 ㅎㅎㅎ
거품양이 상당하네요 ㅎㅎㅎㅎ 하 어제 맥주랑 막걸리먹어서 아직도 머리가 ㅎㅎ그래도 맥주보니 먹고싶어지네요 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38.71
ETH 3404.9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