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 삼겹살 & 소세지

in #kr-newbie6 years ago

대박사건!!

오랜만에 자이글에...

삼겹살 & 소세지를 구워 먹었습니다. ㅎㅎ

자이글 덕분에 갈끔하게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장점

  1. 집안이 기름 범벅으로 변하는 스트레스가 없어요.
  2. 기름이 쫙 빠져 맛 있어요.

단점

  1. 자이글을 계속 보고 있으면 눈이 아파요.
  2. 고기굽는 속도가 느려요.

저는 장점만 생각하며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불토 보내세요. ^^

20180420_201235.jpg

20180420_201853.jpg

20180420_202625_HDR.jpg

Sort:  

저희집은 1-2번 사용하고 창고에 있어요...ㅋㅋㅋ

창고에서 오늘 저녁 방출입니다.

어서 저녁식사 준비하세요. ^^

Hi, I'm an Upvote bot. I will upvote your post if you reply to this comment with "Upvote". 👍 a-0-0

자이글.. 참 좋은데
연기도 안나고
너무 오래걸려서...
자고로 먹는거는 후딱 배불러지기전에 밀어 넣어야하는법...
먹다가 배부른 단점이..?ㅎㅎ
업봇하고가요 ㅎ

대박사건!!

전문가의 답변이...

댓글 보고 깜짝 놀랬어요.

그래서 가끔은 후라팬에 후딱 먹을때도 있어요. ^^

ㅎㅎㅎㅎ크큭...
기름 자글자글 하게해서 초스피드 로 빨리!! 굽고 먹고! ㅎㅎ

오 빛깔부터 맛나보여요!!!

감사합니다.

요즘은 폰카가 너무 좋아요. ^^

대박사건...

요건 어디에나 따라나니는 군요^^
저도 하나살까 하다가 단점들 때문에 ... 그냥 식당가서 먹는걸로^^ ㅎㅎ

대박사건!!

사먹는게 제일 깔끔하지요. ^^

오 구월때 뜨겁지 않나요 ?
다 먹고 청소하기는 괜찬나요 ?
살까 고민중일서 질문이 많아요 ㅋㅋ

좀 많이 뜨거운데...적응되면 괜찮아요.

청소는 분리가 편해서 문제 없구요. ^^

자이글! 이미 댓글에 있네요 ㅎㅎ 전 너무 오래 걸려서 불편하더라구요!

오늘 저녁 삼겹살이 급 땡기네요~~ ㅎㅎ

장점 두가지가 없음

못 팔고 망했을듯 합니다. ^^

전에 언제 다른 사람집에서 써본적이 있는데 시간이 무척 오래 걸리던데요.. 빨리 굽는 비법이 있나요?

대박사건!!

빨리 굽는 방법은 없어요. ㅎㅎ

제일 큰 단점입니다. ㅠ

헐 이게 뭐에요?
신기하네 빛으로 굽는건가요 ㅎㅎ

굽기 기술에 혁명입니다. ^^

맞아요 밖에서 구워 먹으면 좋은게 기름 안튄다는 점,,,
집에서 구우면 냄새 베고.. 기름 튀고...

정답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49.62
ETH 3184.0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