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서부 여행기 part.3 (캘리코 은광촌)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ㅎㅎ
2017년 가장 좋았던 기억을 " 한번 정리하면서 좋았던 일들을 되세겨 보면 어떨까?"
해서 시작했던 포스팅이 벌써 part.3네요 앞으로도 기대해주시고 이제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캘리코 은광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부족하지만 재밋게 봐주세요 ^^


이틀날 까지 미서부의 자연을 보았다면 세번째 날에는 인간의 위대함을 알 수 있는 여행이 아니었나 생각해본다.
이번에도 역시 빡빡한 일정에 새벽부터 일어나 세번째 관광지인 캘리코 은광촌으로 출발했다.
솔직히 이 날에는 꿈에만 그리던 라스베가스에 간다는 기대에 가득차 은광촌은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하지만 은광촌에 도착하자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KakaoTalk_Moim_6EcTGygnaFOXkmsCi2tOxFRJAB9lSi.jpg

미서부 카우보이 역사의 향이 짙게 배여있는 은광촌의 입구이다.
어릴적 보던 카우보이 영화에 나오는 마을 같아서 낯설지만 익숙한?! 느낌이었다.

KakaoTalk_20180104_184008960.jpgKakaoTalk_20180104_184010218.jpg

캘리코 언덕에 위치한 이곳은 1890년전까지 약 3,500명 정도의 광부 가족들이 은을 캐며 살던 곳입니다. 그러나 1896년 은값이 폭락하며 서서히 쇠퇴하기 시작하였고 사람들이 서서히 떠나며 관광지로 남게 되었다고 합니다.

KakaoTalk_Moim_6EcTGygnaFOXkmsCi2tOxFRJAAyuYy.jpg

기념품 가게에 들어가면 이렇게 인디언 모자, 카우보이 모자, 가죽자켓 등 여러가지 기념품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밧줄을 파는걸 보고 피식하고 웃었던 기억이나네요 ㅎㅎ
"가죽자켓을 하나 사갈까?"생각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물어봤더니 고급 가죽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

KakaoTalk_Moim_6EcTGygnaFOXkmsCi2tOxFRJAAAYro.jpg
KakaoTalk_20180104_184009621.jpg

이렇게 이쁜 건물을 따라 중앙거리로 쭉 올라가다보면 이쁜 도자기 가게들도 있고,
(아기자기한 도자기들이 정말 이뻐요)

KakaoTalk_20180104_184010751.jpg

카우보이 복장을 한 남성이 돈을 받고 사진을 찍어주는 곳도 있었습니다 . (저는 돈이 없어서 못찍었어요 ㅠㅠ)

KakaoTalk_Moim_6EcTGygnaFOXkmsCi2tOxFRJAAEh4m.jpg

중앙거리 제일 윗쪽으로가면 은광촌 마을과 광산을 한눈에 볼수있는 곳이 나옵니다.
선선한 바람과 뒤쪽에서 은광촌 마을을 보면서 "과거의 미서부는 이런 느낌이었지 않을까?"
이런 생각과 함께 은광촌을 지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라스베가스로 출발합니다!!!

part.3 는 여기 까지입니다. 재밋게 봐주셧나요?
라스베가스까지 한번에 정리해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질 것 같아서
끊어서 정리해보려 합니다.
part.4부터 라스베가스 포스팅이 나오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화려한 건물들이 있는 도시로의 관광도 좋지만,저는 저런 과거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마을들도 좋아합니다.
다음편이 화려함의끝인 라스베가스이네요 기대하겠습니다.

이번 파트는 조금 소소하지않나 생각했는데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기대해주시는만큼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은광촌 넘 잘 봤습니다
미국은 제가 항상 가고 싶은 곳인데요 덕분에 간접체험 잘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brianyang0912 님 덕분에 많은 뉴비분들이 힘을 얻는것 같아요
응원하겠습니다 . 다음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배틀그라운드를 보는 것 같군요~!^^ㅋㅋ

ㅋㅋㅋㅋㅋ 아 현웃터졌네요 ㅋㅋㅋㅋㅋ

재밌는글 잘 읽고 갑니다

taejinpark님의 글 덕분에 제가 미국에 간것 같은 간접 체험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계속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라스베이거스인가요? ㅎㅎ

초등학교 3학년때 올인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미국 선생님에게 라스베이거스는 좋은곳인가요 ? 라는 질문을 했고

선생님은 한번 가보세요 ~~ 라고 말을 했 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라스베이거스 얘기 ! 기대 하고 있겠습니다 ~~

간접체험이라니 부족한 포스팅에 감사한 말이네요 ㅎㅎ
다음 라스베가스는 생생하게 더욱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aejinpark 님 생생한 미서부 여행기 잘 읽고 있습니다. 사진찍는 포즈가 예사롭지 않은 멋쟁이 청년 같습니다. 처음엔 일기형식으로 포스팅하다가 첫 사진 이후로 말을 다시 높인건 노린건가요! ㅎ
다음번 라스베가스도 기대하겠습니다!

멋쟁이 청년이라니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날카로우신 지적인데요 이번에 포스팅한 은광촌은 잠시들렷던 곳이라 에피소드가 많지않아서 설명위주로 해보았습니다 ㅎㅎ

와 너무 좋아보이네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하고지내요!!!

맞팔했어요 ^^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자주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60.64
ETH 3124.32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