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 Self-Introduction] 자기소개는 항상 쉽지않네요...!!

in #kr-newbie7 years ago

제목에서와 마찬가지로 누군가에게 자신을 소개한다는 건 참 쉽지 않은 일 같아요...!

항상 나 이외의 것들과 나를 결부짓지 않으면 나를 소개하기 어렵다는게 참 아이러니하면서도 자기소개를 힘들게 하네요...ㅎㅎ 그래도 한 번 해보겠습니다!

저는 20대 (실은 20대인지는 꽤 되었지만)의 뜨겁고 정열적인 나날을 보내고 있는 사람으로,
좋아하는 것도, 관심있는 것도, 궁금한 것도 많아요~~

이런 점에서 현재는 공부(연구?)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는 '생명공학'입니다.
그 중에서도 줄기세포와 생체재료를 이용한 조직공학과 재생의학에 관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ㅎㅎ
쉽게 말하면 인공 조직 같은 것을 만드는 연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종종 제 관심 분야의 연구들 중에 Top-journal에 소개된 "핫한 것"들을 비전문인들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 적는 포스팅도 할 것 같네요ㅎㅎ
(언젠간 제 연구에 관해서도 포스팅할 때가 있길~~~~ㅠㅠ)

그밖에 주로 관심이 있는 것은...! 먹는거...!!!!라고 할까요!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
활동 범위는 주로 서울, 그 중에서도 서부! (연희동, 연남동이나 상수 쪽을 자주가요!ㅋㅋㅋ)
앞으로 맛집 소개 관련 포스팅들도 자주 올릴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운동도 좋아해요!! 대학교를 들어가지 전까지 꿈은 태권도 선수가 되는 것이였을 정도로...?ㅋㅋㅋ(한 8-9년)
또 여행도 좋아해서 그와 관련된 것들도 많이 포스팅하고 보팅하고 다닐 것 같습니다! (당장에 내일 하노이로 떠납니다!!)

최근 학회에서 steemit을 소개 받고, 빨리빨리 이 세계를 즐겁게 활보(?)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연말이라 할 일이 쌓여 이제야 시작하게 되었네요...ㅠㅠ 늦은 만큼 더 열심히 steemit!! 하도록 노력해볼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ㅎㅎ

사진은... 뒷배경에 보이듯이 연구실 오피스에서 야근하던 어느 날 찍은 피곤한 초상이네요...ㅠㅠㅎㅎ
다음엔 좋은 포스팅과 함께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기를...^^

만나서 반갑습니다!!ㅎㅎ

KakaoTalk_20171226_132020484.jpg

Sort:  

Congratulations @swan-i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wan-i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62.81
ETH 306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