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잘보내세요!😆

in #kr-newbie6 years ago

스팀잇 여러분 설명절연휴 잘보내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은 이번연휴에 마닐라로 슈웅!😗
다녀와서 마닐라여행기 들려드릴께요~

Sort:  

오홋 전 마닐라 출장중입니다. ㅠㅠ
즐거운 여행 되세요~~
날씨가 선선해요 지금 태풍이 오는 건지...

팔로잉 했습니다. 잘 부탁 드려요.

마닐라 출장중이시군요! 저는 출장이랑은 먼 직무에 종사하고있어서 출장가시는분들보면 부럽더라구요~
무사히 출장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๑′ᴗ‵๑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๑′ᴗ‵๑

ㅅ ㅡ ㅅ ㅅㄱㅇ

명절잘보내셧나요? 새매복많이 받으세요๑′ᴗ‵๑

와 부러워요ㅎㅎ잘다녀오세요^^즐거운연휴보내세요

연휴가아니면 여행을 갈시간이없어서 ㅠㅠ 네! 감사합니다.

우와~ 마닐라!! 명절 잘보내세요
공항엄청 번잡스러울거같아요 ㅎㅎ

제가 공항에 도착했을때는 여유로웠던것같아요
저도 번잡스러울것을 예상하고 좀일찍갔었는데 다행이였죠๑′ᴗ‵๑

오홋, 이런 부러울때가 있나요? 즐거운 여행 되시고 잘 다녀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명절연휴는 잘보내셨나요?๑′ᴗ‵๑

우와 마닐라 ㅎㅎㅎ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 조심히 또 즐겁게 다녀오세요 ^^

감사합니다! 찍어온사진과함께 여행기 작성해보도록할께요~

슈퍼유양님은 마닐라에서 설을 보내고 오시네요:)
마닐라라니 부럽네요 ㅠㅠ 아무튼!!
행복한 여행되시구요!! 다녀오셔서 재미난 여행기 기대하도록 할게요!!!

판다님 명절연휴잘보내셨나요? 저도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업무에 복귀하였답니다๑′ᴗ‵๑

고생하셨어요!!! :) 남은 여행기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행복한 한주의 시작 되세요!!!

끄아! 여행이라니 넘부러워요! 재밌게잘다녀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명절연휴는 잘보내셨나요?

오! 마닐라!!! 마닐라에서 새해복 많이 받아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725.57
ETH 3184.8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