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으로 간편하게 도기코인 채굴 도전해 보자~ Free Doge coin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코인중에 채굴로 얻을 수 있는 종류가 많습니다.

그래서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채굴에 관심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채굴은 전문적이라는 생각으로 도전하기 망설여지는데요.

채굴이라고 모두 전문적인것은 아닙니다.

집에서 혹은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채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능하다면 시리즈로 작성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도기코인 채굴입니다.

정확하게는 채굴이라기 보다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doge 01.jpg

https://freedoge.co.in

위에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간단하게 E-mail 과 Password 를 입력해서 가입합니다.

그리고 도기 코인 ( Doge coin ) 지갑 주소를 넣어 줘야 하는데

지갑 주소가 없다면 바로 밑에 Don't have a dogecoin address ? 를 눌러 주소를 만들어 주세요.

doge 02.jpg

도기 코인 게임 화면입니다.

1번을 체크하고 2번 ROLL 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끝입니다.

doge 03.jpg

ROLL를 누르면 4자리 숫자가 나옵니다.

위에 표에 있는 범위에 숫자가 들어가면 PAYOUT에 해당되는 도기 코인을 줍니다.

10000 나오면 완전 대박이네요.

현재 시세로 147달러 정도 됩니다.

doge 04.jpg

한번의 게임이 끝나면 팝업창이 뜹니다.

그럼 게임속에서 얻은 도기 코인으로 다시한번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도박이기 때문에 획득한 도기 코인을 늘릴수도 혹은 0이 될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기 싶은 분들은 PLAY NOW를 클릭합니다.

doge 05.jpg

게임 화면입니다.

게임은 간단합니다.

BET AMOUT 를 이용해서 도박에 사용할 도기 코인을 배팅합니다.

다음으로 하단에 BET HI / BET LO 를 눌러줍니다.

BET HI는 숫자가 5250보다 높으면 승리

BET LO는 숫자가 4750보다 낮으면 승리

숫자는 게임때마다 조금씩 변하는거 같습니다.

맞추면 2배 틀리면 0입니다.

승리확률을 47.5 % 라니 신중하게 하시길 권장합니다.

doge 06.jpg

프리 도기 코인 ( free doge coin ) 게임은 1시간에 한번씩 플레이 가능합니다.

창을 열어놓고 하단에 Play sound when timer runs out을 체크해 놓으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 지면 알람을 울려줍니다.

간단하게 도기 코인을 얻을 수 있는 게임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티클모아 태산이라고 조금씩이라도 모으면 언젠가 큰 돈이 될수도 있습니다.

너무 매달려서 하시기 보다는 재미로 한번씩 해 보세요.

그리고 도움이 되셨다면 vote 한번씩 눌러 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오오 디지바이트만 게임으로 채굴할수있는게 아니었군요!! 가자 강아지코인!!!

앞으로 도기 코인이 대세가 될거에요~~ 멍멍~~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업보팅 팔로우 할게요 !

감사합니다 :)

오 한시간에한번 공짜는 해볼만한데요?ㅎㅎㅎㅎ저도해봐야겠어요!!!ㅎㅎ

네 열심히 하셔서 많이 모으세요~~~

0.47정도 얻엇는데 도박하다 날려먹엇네요 ㅂㄷㅂㄷ...,,

도박은 안 좋아요 :(

공감합니다......

오 이거 정말 재밌네요 ㅎㅎㅎ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재미로 하기 좋습니다 :)

진짜 도기코인은 로고도 그렇고 기발하네요 ㅎㅎ
리스팀 해갈게요 ㅇㅁㅇ/

리스팀 감사합니다 :)

ㅎㅎ좋은정보 감사합니당 큭 톡방에서 보고 업봇팔로 하고갑니당 자주만나요:3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찾아 갈게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재밌어보이네요^^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기코인으로 이런것도 할수있군요!! ㅎㅎ
신기합니다 ㅎㅎ
팔로우 보팅 누르고갑니다~ ㅎㅎ 맞팔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도기코인 관심있었는데 신기하네요 꿀정보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53.73
ETH 3403.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