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첫 EVENT!!] 누구나 참여가능한 ‘@고마워요’이벤트!! (총보상액 7스팀달러!!)

in #kr-newbie6 years ago

저는 @gi2nee님께 감사이 마음을 전하고싶어요^^
우연한 인연으로 저에게 도움을 많이 주시는 분이세요^^;; 제가 도움을 드려야하는데..말이죠..
스팀잇이라는 공간도 @gi2nee님의 소개로 알게되었고 이렇게 덕분에 좋은 분들 많이 만나면서 지내고 있어요^^
"지이니님~~~ 항상 감사해요~평생 잊지않을께요^^"

Sort:  

이런 따듯한 스팀잇을 소개해주신 분이라니!! ㅎㅎㅎ 최고로 감사한 분이죠!! ㅎㅎㅎ
@gi2nee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드리고 오겠습니다!! ^^

ㅋㅋ 아이궁... 모르는분이 링크 올려주셔서 클릭 안하려고 했어요~ 근데 이런 좋은 캠페인을 하고 계시다니요!!!

ㅎㅎ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담부턴 자신있게 "어느어느 분이 언급해 주셨으니 와서 확인해 주세요" 일케 써주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가'라고 해야 더 설레잖아요 (_ _*)a ㅋㅋㅋ
또 누군가가 지이니님 지목하면 당당하게 언급하겠습니다!! ^o ^ ㅎㅎㅎ

앗!!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아요~~ 소개해드려도 안하시거나 시큰둥한 반응이 많은데 이리 잘 적응해주시니 제가 감사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275.00
ETH 3569.2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