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청소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얼마전 다이슨에서 신모델을 간만에 출시했어요~
주부들은 이미 다 알고 있겠지만 V10이 나왔죠~~

우리집 청소기가 이를 어찌 알았는지 기를 쓰더니 드디어 고장이 나버렸어요~ 알뜰한 우리 남편에게 청소기를 어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ㅋ

신차도 나오기전부터 기존모델이 폭풍할인을 하듯 다이슨 청소기도 바로 전 모델인 V8이 폭풍할인을 하네요~

것도 나쁘지 않겠다싶어 남편에게 구매를 요청했더니, 어제 도착했네요~~

image
역쉬~간지나네요 ㅎㅎ
핸들링도 좋고 구성도 좋고

image
박스개봉을 초딩 아들이 했어요~
구성품이 많다보니 헤드를 바꿔가며 본인이 청소를 싹 하더라구요~ 장난감조립처럼 생각했는지 재밌어 하더라구요~~

image

요즘은 직구보다 싼 이 Q0010이란 쇼핑몰을 최애하고 있어요~
쇼핑하기도 편하구 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추천드립니다!!

얼마전 다이슨V10 홈쇼핑을 보는데 정말 강력하게 구매욕을 상승시키는 것이~~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옆에두고 청소기 모터 있는 부분을 공기청정기 옆에 갖다대니 오염도를 나타내는 센서가 오히려 낮아지더라구요~~

요즘같이 미세먼지에 민감한때에~엄마들 맘을 사로잡는 시연이었어요!!
같이나오던 공기청정기까지 사고싶어지더라구요 ㅎㅎ

40만원 후반대에서 50만원 초반대면 얼마전까지 광고에 나오던 V8앱솔루트형으로 구매가능하니 청소기 바꾸셔야하는 분들은 고려해보세요^^

그럼 오늘은 어린이날~~^^
아이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다이슨 정말 갖고 싶어하는건데! 나중에 사용 후기도 올려주세요!
대리 만족하게요 ㅠ

네~~먼지가 뒤로 안나오는게 좋으네요~V6는 더 싸더라구요^^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5-5]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와우~~감사합니다!!잠자리 들기전 꿀소식이네요^^
굿밤되세요^^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