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목욕시키기(baby bath)

in #kr-newbie7 years ago

아기 첫 목욕시키던 시기가 얼마 안된거 같은데.
그때는 안절부절못해 남편과 둘이서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남편혼자서 목욕을 자주 시키고있어요~~
육아는 함께하는거라 배운 저이기에~~ !!
그리고 목욕후에는 항상 마사지 해주어요~
그럼 꿀잠 잔답니다^^

머리띠는 제가 쓸기위함이라 뻥치고 아기사진 찍었네요ㅎㅎㅎ

1519375529026.jpg
1519375553169.jpg

오늘은 아기 목욕시키는것을 알아보았습니다^^

■ 아기 목욕에 대하여!

  1. 매일 목욕해도 좋아요.
    10분 이내로 하시는게 좋아요. 단, 겨울에는 주에 3~4번 하셔도 무방해요.
  2. 수유 직후는 피해주세요.
    목욕 후 수유하는게 가장 좋아요.
  3. 귀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4. 머리-팔-다리-몸통 순으로 씻겨주세요.
  5. 목욕도중 아기를 혼자두지 마세요.
  6. 목욕물은 38~40'도가 좋아요.
  7. 소량의 베이비샴푸나 비누를 사용해주세요.
    아기 피부는 여리기에 쉽게 건조해지고 발진이 날수있어요.
  8. 아기 목욕물을 미리 받아주세요.

(파파고 번역기 좋네요~^^)
■How about bath for babies!

  1. You can take a bath every day.
    It's best if you don't have 10 minutes. However, you can do 3-4 times a week in the winter.
  2. Please avoid it immediately after breast-feeding.
    It's best to breastfeed after a bath.
  3. Please don't get water in your ears.
  4. Wash them in order of head-arm - leg - torso.
  5. Don't leave the baby alone while taking a bath.
  6. I like bath water from 38 to 40.
  7. I'd like a small amount of baby shampoo or soap.
    Baby skin can be easily dried and rash.
  8. Please get the baby bath in advanc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지원은 사랑입니다!!

아기 처음 목욕시킬때 잘못건드리면 부러져 버릴것같아서 정말 조심조심 시켜줬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ㅎㅎㅎ 처음 목욕시킬땐 다 똑같네요^^

부럽네요...남편분이 도와주시니~~

지속적으로 주입시켰습니다~
주입식교육의 현실^^

남편이 안도와주나요?? 남편 무엇?

저는 평생 몰라도 될 것 같군요!ㅋㅋㅋㅋ
아..정말 혼자 살거에요 저는 ..리스팩!

정말 혼자 사실꺼라하니~~!!
그래도 알고는 있으세요ㅎ
미래는 아무도 모르니깐요ㅎㅎ

신생아 목욕시키는데 정신없네요 ㅎㅎ
첫애는 어찌 씻겼나 싶고 지금 참 편하구나 싶어요

아기 욕조가 있어 그나마 편한거같아요~
참 육아는 아이템빨 이라ㅜㅜ 남편님 돈 많이 벌어주세요^^

Congratulations @suin-mo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