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 아기에 대해

in #kr-newbie6 years ago

수인이가 벌써 9개월에 접어들었더라구요~~^^
시간이 참 빠른거 같아요. 100일이 언제오니 한지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9개월이라니!!

9개월 사진도 집에서 찍었답니다^^
1524781162020.jpg

그래서 오늘은 9개월 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9개월 아기
● 성장 (2017년 기준)
.남자
-키70.59cm,몸무게8.61kg,머리둘레44.5cm
.여자
-키68.74cm,몸무게7.94kg,머리둘레43.3cm
● 아기발달
-혼자앉기, 붙잡고서기,능숙한 기어다니기
-자기 뜻대로 되지 않으면 떼를 쓰기도함
-행동을 알려주면 따라하기도 함
● 신경쓸것
-빨대컵으로 물과 분유를 먹여주세요
-잇몸이 근질거려하면 빵가장자리,생과자,비스킷,사과 슬라이스등을 주면 좋아요
-아기에게 말을 많이 들려주세요
-아이가 어른이 하는일을 따라하고싶어한다면, 적극 도와주세요

Sort:  

이제 곧 돌도 되겠네요. ^^;

돌이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기대되요^^

에구 귀여워라,,,^^ 미소가 참 좋네요 저도 따라 웃고 있습니다

웃어주셔서 감사해요~^^

사춘기 딸을 보니 귀엽던 시기도 잠시였나 하는 생각도 들곤 하네요. 지나가는 시간은 돌아오지 않으니 힘들더라도 현재에 충실한 게 좋다고 생각해요. 화이팅!!

화이팅 입니다~ 사춘기라 어렵지만, 그래도 그때만의 추억이 있겠죠?^^

아기가 정말 이쁘네요^^

감사해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조만간 돌잡이 하겠네요.ㅋ

돌잡이하면 뭘잡을지 궁금해지네요ㅎ

맞아요.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이에요 ㅋㅋ보통 부모들이 원하는걸 잡게하죠 ㅋㅋㅋ하지만 제 딸은 마이크 잡았습니다. 판사봉을 원했는데요..그래서 그런지 가무를 굉장히 즐긴답니다 ㅋ

아이들 한번씩 보면 정말 쑥쑥 크더라고요
미소가 너무 이쁜 아기네요 ^*^

진짜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것 같아서 신기해요~나중에는 이때가 그립겠죠?

Is this your baby? She is so cute!!!

Yes, she is my baby ;D. Thank you^^

You're welcome! But you look so young to have a baby? If you don't mind, how old are you right now? You have a interesting story of life.

신경쓸것에 한시도 눈을 떼지말것도 추가요..ㅋㅋㅋ
아무거나 주워서 입으로 넣을 때 아닌가요???ㅋ

ㅋㅋㅋ 맞아요ㅋ 모든건 입으로 ㅎㅎ 로션을 그렇게 먹을려고하네요ㅋ

저 무렵인지는 모르겠는데 와이프가 딸내미 머리 많이 나라고 눈썹칼로 3번정도 벌벌 떨면서 밀어줬던것 기억이 나네요

진짜 벌벌떠셨겠는데요~ 아기가 계속 움직이니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