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 아기 놀이

in #kr-newbie7 years ago

쪼금만 있음 저희 수인이가 8개월인데요^^ 그러다보니 8개월아기는 어떤 놀이를 하는지 궁금하게되었습니다~
개월수마다 아기의 놀이가 조금씩 다르다고 하기에 오늘은 8개월아기 놀이에대해 알아보았어요^^

저희수인이가 저의 얼굴을 아침마다 이렇게 만지네요~

20180322_204017.jpg
■8개월 아기 추천 놀이
● 스티커 때기 놀이
엄마나 아빠의 얼굴에 포스트잇 같은 스티커를 부착하여 아기에게 보여주어 호기심 자극하여 때기놀이를 하면 좋아요.
- 아기 소근육 발달에 좋음
● 두부촉감놀이
이거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 참조하셔요^^
● 둥글둥글 팽이상자
원형 알루미늄상자(작은 사탕 캔 같은상자) 에 동그란 고리를 넣고 세워서 돌린 후 상자를 멈추면 상자는 멈추는데 안에 고리는 돌아가서 소리가 나게도는데 아기가 호기심을 갖고 귀울이고, 상자를 들고 흔들기도해요.
- 청각,소근육,대근육에 좋음
● 치발기 줄다리기 놀이
치발기 등 작은 인형을 끈에 묶은후 인형을주면 가지고 놀게 되는데, 이때 살짝 끈을 당기면 아기가 힘을주게되고 줄다리기를 하면됩니다.
- 전신운동을 하게됨

Sort:  

앗!! 안그래도 촉감놀이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놀이들이 있다니...
기억해뒀다가 나중에 해줘야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해볼려구요ㅋㅋㅋ

악ㅋㅋㅋㅋ 귀엽네요ㅎㅎㅎ저도 나중에 아이키워보면 같이 두부촉감놀이는 꼭 해보고 싶네요ㅎㅎㅎ

뒷처리는 어렵지만 아이들이 좋아해요~

훌륭하십니다!
아이의 발달 단계에 대해서 이해하고 각 단계에서 이루어져야하는 인지적, 언어적, 사회적, 신체적 발달에 대해 이해하고, 필요한 놀이를 하는 것은 너무너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수인이는 엄마가 잘 챙겨주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단계적인 이해를 할수있어서 좋은데~ 너무 틀에맞춰지는건 아닌지 고민이네요^^

사진이 귀엽고 웃기네요. ㅋㅋ

저러다가 긁기도 하던데 용안이 무사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요즘도 이미 얼굴에 상처가 날정도로 긁네요ㅋㅋ

저희아기는 수박촉감놀이 했는데 대박 좋아합니다~^^

저희도 나중에는 수박해볼려구요ㅎㅎ 수박을 좋아한다하더라구요^^

100일의 기적은 이미 경함하셨을 테구, 돌잔치할 때쯤이면 더 큰 기적이 기다리고 있지요^^ 육아일기 응원합니다^^ 미미하지만 봇팅 뀨욱

저도 돌잔치하는 시기가 기대되요^^

귀여워. ㅋㅋㅋ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예비아빠로서 좋은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예비아빠로서 많은걸 알아두려고하시니 ~~ 잘하실꺼같으신데요^^

아이와 잘 놀아주시나봐요. 멋진 엄마신데요^^지나고보니 저런걸 많이 못해줬구나 아쉬움이 남네요 ㅜㅜ

저도 돌때부터 일하러가야해서 그전에 조금이라도 놀아주려고 하다보니 더 잘해주려고 하네요~~ 일하러가면ㅜㅜ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짱짱짱 입니다^^

수인이도 힘! 엄마도 힘!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56.64
ETH 2425.5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