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추가로 스팀파워 업(up)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하기 - 초보자 팁-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잇홀릭.png

스팀잇 홀릭 석세스트레이너 @successtrainer 입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스팀잇에서 활동하고자 하는 초보자 분들을 위한 팁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팀잇에서 달러를 빼낼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요 ㅎㅎㅎ

사실 만고불변의 법칙 중의 법칙은 먼저 줘야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발산과 흡수 / 작용반작용)

그래서 저는 먼저 스팀잇에 주는 방법을 알고 싶었습니다.

바로 현질(?)로 스팀파워를 높이는 방법인데요,

저는 아직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 보상 받은 스팀이 없어서 스팀파워가 디폴트 수준으로 너무 약합니다.

스팀파워.jpg

그래서 현질(?)이라고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제가 갖고 있는 돈으로 스팀파워를 사는 방법이 궁금해서 게시판에 문의 했엇습니다.
다행히도 선무님이 친절히 답변을 해주셨고 말씀해주신 방법에 따라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현질로 스팀파워를 높이기 위한 시나리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거래소(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매수) ->스팀잇 월렛(buy steem으로 입금)

여러 단계안거치고 한국거래소에서 바로 받을 수 있어 매우 편했습니다.
그래서 적극적으로 활동 하실 초보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과거에 코빗에서 거래를 해본적이 있어서 코빗사진으로 말씀드릴께요~

그리고 전환할 때 비트코인을 많이 사용하시니깐 저는 이더리움으로 해보겠습니다.

먼저

1. 거래소에서 이더리움을 매수 합니다.
저는 테스트로 해볼거라서 0.1 이더리움을 매수 했습니다.
코빗에서 수수료 떼먹고(?) 0.998 이더리움이 매수되었습니다.

![스팀파워 늘리기1.jpg]
()

2. 스팀잇 메뉴에서 석삼자 ->Buy Steem을 클릭합니다.스팀파워5.jpg

저는 이더리움으로 받을 것이기 때문에 Deposit using을 Ether로 바꿔 줍니다.
그리고 이더리움을 송금 받을 스팀잇 계좌 주소를 복사(확인)합니다.
제가 보낸 이더리움을 14.457스팀파워로 보상해주겠다고 합니다.

** 3. 한국거래소의 송금 화면에서 스팀잇 계좌주소를 붙여 줍니다.
스팀파워3_3.jpg

송금 하는데 수수료를 0.01 이더리움을 또 떼먹겠다고 합니다. ^^;

그래도 송금액과 주소를 올바르게 입력하고 맨 아래에 ETH를 눌러 줍니다.

4. 송금되는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저는 5분가량 소요된듯합니다.
스팀파워4.jpg

5. 스팀잇 buy steem 팝업 창에서 GET INSTANT
버튼을 눌러줍니다.(이부분은 캡쳐를 못했네요)

6. 잠시후 변환되어 입금된 스팀파워를 확인합니다.

스팀파워4.jpg

친절하게 팝업창도 뜹니다.

스팀파워6.jpg

지갑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허했던 저의 스팀파워가 충전되었네요 :)

일주일만 기다려도 스팀달러가 들어오면 파워로 변환하면 되는데 그사이(?)를 못참아서 직접 해봤습니다 ㅎㅎ

그러나 초기에는 보상받는 다고 해도 아무래도 스팀파워가 많이 부족한 초보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스팀잇에 잠깐 있으려면 스팀달러로 보상받고 떠나면 되지만 장기간 체류(?)하실 분들은 아무래도 스팀파워가 있어야겠죠
아니 꼭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저도 이제 본격적으로 스팀파워를 충전하여 저의 보팅으로 인해 여러분들의 글에 조금이라도 더 많이 보상 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스팀잇 홀릭 @successtrainer가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저에게도 팔로우 / 보팅 넉넉히 부탁 드립니다

Sort:  

멋져요~ 열심히 보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그래도 저도 같은방법을 활용해보려고 하고있었는데... 도움 감사합니다^^ㅋ

도움 되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

저도 아직 팔기만 해보고 사보진 못했는데 리스팀해뒀다가 나중에 해봐야겠습니다 :)

네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요~

소중한 정보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

뭔지 잘 모르지만 저도 그거 자꾸 늘어나던데 나중에 한 번 해보겠씁니다! 팔로하고갑니다~!

이제 금방 아시게 될겁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업보드 팔로우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시작한지 며칠 안됐기 때문에 힘들긴한데... 좋은 글 같아요!

처음엔 힘들지만 금방 이겨낼 수 있습니다 :)

아 그리고 팔로우 보팅 저두 했어용

팔생각만했는데 이런방법도있겠군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언제나 주는 만큼 받는 법입니다 :)

Congratulations @successtrain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도움이 되었다니 저도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