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 그림!! Little Prince Drawing!!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어린왕자 그림을 그려봤어여!! ( ღ'ᴗ'ღ )
I drawed little prince!! ( ღ'ᴗ'ღ )



little prince sketch.PNG

색칠은 아직 안햇구, 음 언젠가는 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haven't painted yet. Well, maybe someday? LOL
(으어 기차나..)
(U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

..)

고럼 담에 또 뵈요!! ٩( ᐛ )و
Then see you again!! ٩( ᐛ )و


(저만 댓글달면 스팀파원가 그거 깍이는거 몰랏나요.. 리댓 다는데 갑자기 막 무서운 창뜨면서 스팀파워엿나 스팀달러엿나 모시기가 없다고 그러길래 괜히 쫄음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63.58
ETH 246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