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보자] 이제는 노트북만으로도 유튜브 스트리밍을

in #kr-newbie6 years ago

유튜브의 생방송(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이 더 편리해졌습니다. 유튜브는 자사 블로그를 통해 이제는 동영상 인코더가 없어도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용자는 추가 소프트웨어나 장비가 없어도 노트북만으로도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인코더는 사용자 컴퓨터의 영상, 이미지, 음성을 유튜브에 송신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지금까지 사용자는 동영상 인코더를 컴퓨터에 설치해야만 유튜브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었는데요.

현재 이 신기능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곧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기능을 활성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용자가 더욱 쉽게 동영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전문가의 의견입니다. 다만 보안 강화를 이유로 사용자는 반드시 핸드폰으로 본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

유튜브에 대항하는 스팀잇의 디튜브는 어떻게 사용자의 편리를 증진할 수 있을까요?

Sort:  

유튜브는꾸준히발전하네요...역시 구글답네요...

네 정말 끊임없이 발전하네요! 본 받을 점입니다.

와 진짜 편해지긴 하네여..
혹시 맞팔 가능할까여?

ㅎㅎ네 반갑습니다!

제가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컨텐츠 포스팅중인데 오셔서 노래들어보시고
ㄱㅊ으시면 보팅과 댓글남겨주세요!!! ㅎㅎ 전 팔로우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