맙소사 이게 새벽 두시가 넘은 시간의 대구 기온...

in #kr-newbie7 years ago

IMG_6288.PNG

IMG_6287.PNG

습도가 85% ㄷㄷㄷ

대구는 7월 들어서자마자 장난 아니네요..
스티머님들 멀쩡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Sort:  

이젠 우리나라는 어디서나 여름엔 에어컨이 필수가 되는 것 같습니다. 더위도 더위지만 습도가 너무 힘듭니다 ㅜㅜ

요즘엔 에어컨 틀면 냉방이 아니고 제습부터 작동하네요 ㅎㅎ
언제부터 이렇게 되었는지 ㅜㅜ

역시 대프리카...더운 날씨 조심하시고 건강 꼭 챙기셔서 여름 시원하게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가 새벽일을 해서.. 이제까지는 그래도 괜찮았는데
오늘 덥다 덥다 소리가 계속 나오길래 기온을 보니 이렇습니다. 와 겁나네요..
대구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한듯 합니다.

같은 지역에 계셨군요 반갑습니다.
습도와 열대야에 잠을 뒤척이고 있습니다.

어쩐지 몇일 전 아이디를 보고 어? 수성...?
했었습니다 ㅎㅎ
집에 오자마자 에어컨 틀었습니다.
제습으로요..

길고 더운여름 힘냅시다.. 저는 걱정은 좀 되지만요 ㅠㅠ

대구,밀양 사는분들 정말 리스펙트합니다..ㅋㅋ
더위&냉방병 조심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ㅜㅜ 오전 10시부터 이미 다시 30도가 넘어버려서 에어컨 풀작동 중입니다.
이제 전국이 더울텐데 엄킨님도 더위, 냉방병 조심하세요.
건강이 제일입니다.

부산도 비슷한 상황..

맙소사 부산도요..?
대구는 지금 이시간도 습도가 87%네요.
몸관리 다들 잘 하셔야 겠어요.. 잘못하면 병날듯 합니다.

계신곳이 대구 신가 보군요.
제 외가도 대구라 잘 알지요.
대구 더위 정말 화끈하지요 ㅎㅎㅎ

요즘에는 더 한것 같네요 ^^;; 완전 아열대 날씨를 방불케합니다.
덥고 긴 여름 보신 음식도 드시고 잘 견디시길 바래요~

대프리카답네요.ㅠㅠㅠㅠ 더위를 엄~청 싫어해서... 대구에서... 살게된다면.. 살수있을지ㅠㅠ

다 살아지더라구요 ㅎㅎ
전 더위에 취약한데도 아열대인 타이완/타이베이에 사는건 또 살아지더군요. 거긴 일년에 사오개월이 35도 가까이 됩니다 ㄷㄷㄷ

근데 대구 돌아오니 별반 다를게 없다는 함정....

Congratulations @steemit-kore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역시 대프리카의 위엄.............

엄청나지요? ㅋㅋ 오늘은 현재 26도에 습도 87%네요.
어제보다 온도가 낮은게 위안이 되는군요.

대구사는 사람도 이런 날시는 적응이 안되네요,,,,

하루가 아니고 몇일째 연속으로 이러니 정말 죽을맛이네요 ㅜㅜ
몸관리 잘 하시구요. 긴 여름은 이제 시작입니다.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남겨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