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온라인을 통한 경제적 자유를 꿈꾸다.

in #kr-newbie6 years ago

aba.png
안녕하세요. Staysee입니다.
저는 오늘부터 온라인 수익에 관한 글들을 연재하고자 합니다.

사실 저는 10여년 전부터 온라인을 통한 부수익 창출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그때 당시 유행했던 방법으로는 운세사이트 운영, 돈되는 도메인 구입 등이었습니다.
최근 들어, 서점에 가보니 디지털 노마드 등 관련 분야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이 한층 높아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온라인에서 수익을 내본 방식의 수를 따지자면,
어플 제작 및 운영, 블로그 애드센스, 강의 사이트 제작, 해외구매대행 등
10여 가지가 넘는 것 같습니다.
각 방법별 월수익액은 몇 십만원 ~ 몇 백만원까지 있었던 것 같구요.
그 중 몇 가지는 지금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직 저도 완성 단계는 아닙니다.
목표라면 월100만원 이상이 되는 온라인 수익 루트를 5가지 이상 갖는 것입니다.
한 가지 방식으로만 수익을 추구하다보면 리스크를 전혀 회피할 수 없기 때문이죠.

앞으로 제가 지금까지 겪었던 경험들을 공유하고
또 온라인 수익 창출에 관심이 많은 분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였으면 합니다.
요즘 세상에는 투잡이 아니라 쓰리잡, 포잡도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기 가장 좋은 세상이 왔으니까요 :)

Sort:  

온라인 수익화에 특화되신 분이 스팀잇에 나타나주셨네요!!
@staysee 님 같이 온라인 수익을 잘 내시는 분들이 스팀잇에 와주신다는 것은 스팀잇도 분명 커나간다는 뜻이겠죠?
저도 온라인 수익에 관심이 많습니다. 애드센스, 제휴마케팅 등...ㅎㅎ
최후에는 플랫폼을 구축하는게 목표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많이 배우겠습니다! 팔로우도 했습니다!

같은 분야에 관심을 가진 분이시라 더 반갑네요!
저도 아직 배워가는 과정입니다.
서로 정보공유도 하면서 즐겁게 지내요:)

저도 관심 분야가 비슷해서 앞으로 올려주실 글들이 무척 기대되네요. :)

저도 온라인 수익화에 관심이 많아서...잘 읽고갑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731.54
ETH 3810.82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