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신촌 - 예쁜 맛집 '반서울'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sssuy 입니다.

지난주에 다녀온 신촌기차역 부근 예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지인과 점심식사를 다녀왔는데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맛집인거 같아요.

10.jpg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반서울이라고 나오는데 꼭 무슨 고급진 호텔(?) 같은 분위기네요.

11.jpg

겉에서는 이렇게 입간판 같은것만 있어서 잘 보아야 찾을 수 있는 것 같아요~~

34.jpg

분위기는 요렇구요~ 양끝에는 좌식으로 이쁘게 되어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들어와서 앉자마자 웨이팅이 쭉 생겼어요~~~~

12.jpg

32.jpg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착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특이한 메뉴들이 많았어요.
저는 '흑돼지볼을 올린 진한 토마토 파스타' 와 '핑크 흑돼지 안심' 을 주문했어요~~
메뉴설명에 '수비드'한 미트볼과 흑돼지안심으로 되어있네요.

수비드는 밀폐된 비닐 봉지에 담긴 음식물을 미지근한 물 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조리법으로,

정확한 물의 온도를 유지한 채 많게는 72시간 동안 음식물을 데우는 것이라네요!

기름에 구운게 아니라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123.jpg

인테리어와 식기들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좌식으로 앉는 테이블이에요.

5.jpg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파스타류를 시키면 빵과 함께 나와요!

4.jpg

소스도 푸짐하고 수비드 된 미트볼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좀더 매콤했으면 좋았겠지만 매콤한 파스타는 아니구요~ 정말 진한 토마토소스에요. 맛있었네요 :)

7.jpg

'핑크빛' 흑돼지 안심입니다. 와~ 이런 비주얼은 처음봐요. 안심인데 닭가슴살 같은 느낌이었어요.

9.jpg

고기는 엄청 부드러운 맛이었고 소스에 양파잼과 감자가 조화롭게 어울렸어요 ㅎㅎ

8.jpg

밥과 같이 나온 명란밥이에요~ 처음에 멀리서보고 저 노란색 큐브같은게 버터인줄 알았는데 계란이네요 ㅋㅋ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가리비, 삼치 파스타 같은 특이한 메뉴들도 있던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와서 먹어보고 싶네요 ~~!

대체적으로 깨끗하고 정갈한 느낌이었답니다.

특이한 메뉴가 맛보고 싶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87

매일 11:3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Sort:  

안녕하세요! @Tasteem 도 한번 활용해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정성스런 글과 사진 덕분에, 보팅도 잘 찍힐 것 같습니다.

(사실 임대해드렸던 스팀파워 회수하러 왔는데,
꾸준히 활동해주시는 모습 + 아직 스팀파워가 미미한 점 때문에 한달 더 임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

@jxwonah 님 감사합니다^^ 한달동안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말씀해주시느 @Tasteem도 확인해볼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신촌이라 그런지 움식도 세팅도 남다르네요 스파게티를 동양적인 상이랑 그릇에 내놓네요? 이젠 신촌 갈일은 없지만 눈으로 잘보고 가네요 ㅎㅎ
자주소통해요~ 팔로우하고갈게요:D

맞아요~~ 동양적인 상과 그릇이 인상깊었어요. 괜히 더 맛있어보이고 ㅎㅎㅎ
맞팔합니다 ~~~ :)

감사해요^^ 자주 소통해요~ :D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저도 우걱우걱 먹었어요 ㅋㅋㅋ

명란 좋아하는데~ 명란밥 맛있겠어요~~^^

저두 명란 엄청 좋아하는데 ㅎㅎ 또 먹고싶네요

히야.. 고기 엄청 부드러워보여요... 입에서 녹을것 같네요!

가슴살처럼 입에서 녹아요~~ㅋㅋ

우와? 신촌에 정말 이쁜 맛집이 있네요^.^
하나하나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예요
비쥬얼이 끝내주네요ㅎ 흙돼지안심과 명란밥은 맛보고 먹고싶어요ㅋ

네~ 비주얼이 끝내줘요 ㅋㅋㅋ 다른메뉴들도 먹어보고싶어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gbgg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