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 - 다낭 로컬 쌀국수 포29( pho29)

in #kr-newbie7 years ago

다낭에 도착해서 첫번째로 찾아간 맛집이에요.
당연히 고수는 빼고 시켰지요.
블로그를 뒤져 맛집을 찾은것이기 땜에 많이들 드시는 쌀국수, 프라이드 라이스, 프라이드 누들과 콜라하나 맥주 두개를 시켜 먹었어요.
아~완전 꿀맛~
맛집인 이유가 있었어요.
세가지 다 너무 맛나게 먹고 왔어요.

쌀국수는 체인 쌀국수에서만 먹어봤는데 베트남에서 먹어보니 면이 더 보돌보돌 한것이 참 맛나네요.

1.JPG

프라이드 라이스도 맛나요.
안남미 특유의 살아있는 쌀알과 짭짜롬한 맛이 최고~
그래도 프라이드 라이스가 3등이었어요. 면을 이길순 없죠~ㅎㅎ

2.JPG

프라이드 누들도 완전 맛나요.
면만 먹었을땐 약간 심심한듯 했지만 야채에 간이 쏙 베어 있었어요.
면과 야채 같이 먹으니 꿀맛!!!

3.JPG

이렇게 다 먹어도 30만동이 안나왔던것 같은데...만오천원이 안되는거에요. 세상에~
다낭 가실분 포29 강추입니다.
3대 쌀국수집이 있다는데 전 이집으로 가봤는데 제입엔 꼭 맞았어요.

4.JPG

Sort:  

배트남 여행이라니 부럽습니다ㅠㅠ
팔로우 신청하고갑니다^^ 맞팔해서 자주 뵈요!!^^

넵~바로 맞팔가겠습니다^^

베트남 가본 적이 있지만, 고수만 빼고 먹는다면 저한텐 천국이에욬ㅋㅋㅋㅋㅋ 맛있게 보여요 쌀국수!

맞아요~ㅎㅎ무조건 고수빼고~~

군침도네요 'ㅠ' 맛있겠당 ㅋ

맛있어요~ㅠㅠ저도 그맛이 다시 생각나네요~~

다낭 진짜 가고싶습니다ㅠㅠㅠㅠ 많이덥나요?

덥더라구요~ㅠㅠ 습도가 높아서 숨이 턱 막혔습니다. 냉방시설도 잘 안되어 있고..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습니다^^ 다낭도 좋지만 호이안 강추요~!!

아 쌀국수! 제가 좋아하는 음식 리스트 상위권에 있는 음식입니다. 정말 부럽군요 게다가 현지에서 먹는 쌀국수라니... 앞으로 베트남 다른 음식들도 많이 올려주셔요:)

쌀국수 넘 맛나죠.^^ 많진 않지만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50.87
ETH 3252.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