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 한잔

in #kr-newbie6 years ago

커피는...담배보다 만큼이나 중독적인 것 같아요.^^
살만 안찐다면 저는 바닐라라떼를 매일매일 마실 것 같은데..
살 때문에..먹고난 후 깔끔한 뒷맛을 위해 아메리카노를 매일 마시게 되네요.
카페를 시작하고 나서는 제가 돈내고 구입한 원두지만.. 커피값이 안나가는 듯한 매직을 느끼고 있네요^^ 좋은 하루 되셔요~

짱짱맨.gif
@virus707님의 짱짱맨 프로젝트 덕분에 해택을 받았고 약소하지만 감사함을 갚는 방법은 새로운 유저분들에게 보팅으로 돌려드리는 것이라 생각하였습니다.

Sort:  

진짜 커피마시는 습관때문에 나도모르게 중독된 기분입니다 .
카페를 하시다니 커피는 진짜 맛잇게 맘놓고 드시겠군요.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ㅎ
짱짱맨 태그는 항상 너무 감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