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in #kr-newbie6 years ago

오랜만에 글을 올려 봅니다.

다른 플랫폼에 집중하느라 스팀잇에는 자주 들리지 못했네요.

들여다 보지는 못했지만 가상화폐 시장도 어두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지금 가격이 되기전에도 수익률이 나쁘다는 판단으로 스팀잇의 비중을 줄이고 티스토리 블로그 몇개를 더 육성하고 글을 작성한 것이 결국은 더 나은 선택이 되었네요.

저도 조금이나마 스팀을 가지고 있기에 떨어진게 아쉽긴 하지만 투자할 시기가 온게 아닌지에 대해서 한번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시 오를것 같아요.

쓰다 보니 염장글 아닌 염장글이 되어버렸네요. 송구합니다.

Sort:  

다른 플랫폼이 궁금하군요.
수익률이 좋을 것 같아 부럽기도 합니다.
파이팅 하세요.

염장글 아닌데요? 옳은 판단이셨는데요. 사실 이자나요.ㅎㅎ
오랜만에 다시 뵙네요~~

오호... 어느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계신지 궁금해지는군요 ㅎㅎㅎ 심심할때 한번씩 들러서 포스팅 남겨주세요~ ㅎㅎㅎ

오랫만에 오셨군요.
그래도 가끔은 들어오세요.
갈수록 스티미언 분들과 연이 끊어져요.
나중에 처음부터 스티미언분들과 연을 만드셔야 될지도 몰라요. ^^

Congratulations @spiritbox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piritbox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