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먹은 나주곰탕 노안집 수육곰탕

in #kr-newbie7 years ago

20180121_172309.jpg

20180121_172459.jpg

저저게 자주먹는 나주곰탕 또먼길을 달려먹고왔습니다

노안집

주소: 전남 나주시 금성관길 1-3 나주곰탕

나주는 배뿐만 아니라 나주곰탕이라는 밥을동시에 끓여내는 토렴 방식의 곰탕이 매우 유명합니다. 수많은 나주곰탕집이 있지만 그중 3곳 정도가 3대곰탕집이라는 이름으로 매우 유명하지요. 방송출연은 나주곰탕집에서 자랑할만한것이 못될 정도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제가 선호하는 곳은 역시 노안집.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과 부드러운 수육이 아주 맛있습니다.
놀랄만큼은 아니지만 정말 괜찮은 음식이라고 느낄정도는 되지요.

Sort:  

오 나주는 곰탕도 유명하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여행갔을 때 꼭 먹어보겠습니다.~ㅎㅎ

꼭 드셔보세요. 안에 사인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ㅎㅎㅎㅎ

저도 노안집이랑 하얀집 둘다 자주 먹습니다!ㅎㅎㅎ
부모님이 가시면 자주 포장해 오시곤 하죠ㅎㅎㅎㅎㅎ
광주에도 곰탕이 많지만 나주가서 먹는게 정말 끝내주죠ㅎㅎㅎ
글 잘봤습니다 스피릿박서님ㅎㅎ

나중에 곰탕집에서 밋업해야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ㅎㅎㅎㅎ
나주 곰탕은 저는 나주에서만 먹어봤어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남 나주시 금성관길 1-3 나주곰탕]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따!!!!

나주곰탕도 유명한가봐요!!ㅎㅎ 몰랐네요..
사진만봐도 정갈한게..엄청난 내공이 느껴집니다.

전주에도 엄청 맛있는게 많지 않나요? 전주는 하루이틀가서는 몇개 먹지도 못하겠더라구욯ㅎㅎㅎ

저기 가본적 있는 곳 같은데 정확히 맞는지 모르겠네요.
암튼 나주곰탕은 진짜 맛 죽여주기는 하죠.
반찬 가지 수가 예전같지는 않네요
곰탕에 깍두기 군침만 흘리고 갑니다.
아 배고파 점심시간이네요.

점심 맛있게 드셨는지요?
역시 유명한 곳이라 코딩맨님도 맛을 보신 모양이군요.
반찬은 전엔 많았는지 모르겠는데 항상 저정도만 나오더라구요 ㅜㅜ 사실 김치 잘 안먹어서 안줘도 그만이긴 한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